NO.1: 쿠스코 고도
NO.2: 쿠스코 해발 고도
NO.3: 페루 쿠스코 고도
서강현 현대제철 사장은 “탄소중립 시대에 걸맞은 맞춤형 준비를 해야 하며,쿠스코 고도블록화돼 각국의 철강산업 환경 변화에 따라 글로벌화해야 한다”고 밝혔다.
7일 현대제철에 따르면,쿠스코 고도서 사장은 오는 10일 창립 71주년을 앞두고 지난 5일 당진제철소에서‘CEO 타운홀 미팅’을 가졌다.서 사장은 “현대제철의 비전은‘지속 성장이 가능한 친환경 철강사’”라고 말했다. 서강현 현대제철 사장이 5일 당진제철소 기술연구소 1층 로비에서 진행된 '타운홀 미팅'에서 직원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지고 있다./현대제철 제공
타운홀 미팅에는 50여명의 임직원이 현장 참석했으며,쿠스코 고도전 사업장에 600여개 회선을 연결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타운홀 미팅 외에도 향후 다양한 방식으로 최고경영자와 임직원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했다.
쿠스코 고도
:[서울] 서울시, 역세권에 '1인 가구 공유주택' 공급뉴스 기사서울시는 급증하는 1인 가구를 위해 새로운 주거 모델을 공급한다고 밝혔습니다.
쿠스코 고도,0은 이동하는 컨베이어 벨트를 AI가 들어간 센서로 살피다가 부적절하게 분류된 재활용 쓰레기를 발견하면 쓰레기 위로 재빨리 이동해 팔에 붙은 흡착기를 아래로 꾹 내리 누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