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브라티슬라바 당일치기
NO.2: 비엔나 브라티슬라바 당일치기
[애경산업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신규 프리미엄 라인 '스포트라이트'를 중국 시장에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AGE20'S는 이를 기념해 지난 28일 중국 항저우에서 현지 유통 관계자와 인플루언서 등 300명을 초청해 스포트라이트 라인 신제품을 설명했다.
스포트라이트 라인은 브랜드의 스테디셀러인 '에센스 팩트'를 비롯해 '메이크업 베이스'와 '프레스드 파우더' 등 3종으로 구성됐다.
AGE20'S 스포트라이트 라인은 현지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브라티슬라바 당일치기징둥과 라이브 커머스 기반 더우인(틱톡 중국 버전)에서 판매된다.애경산업은 '왕홍'으로 불리는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로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AGE20'S 담당자는 "올해 초 럭셔리 라인 제품인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를 선보인 데 이어 이번 프리미엄 라인 출시를 통해 파운데이션 카테고리의 초격차 경쟁력을 확보하고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 브랜드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AGE20'S는 중국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사업 역량을 확대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AGE20'S는 최근 일본에서 전용 제품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