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c 서울 대 강원
NO.2: fc 서울 대 강원 fc 경기
NO.3: fc 서울 대 강원 fc
NO.4: fc 서울 대 강원 fc 선수 평가
NO.5: fc 서울 대 강원 fc 라인업
NO.6: fc 서울 대 강원 fc 타임라인
NO.7: fc 서울 대 강원 fc 통계
NO.8: fc 서울 대 강원 fc 순위
NO.9: fc 서울 대 강원 fc 방송 채널
NO.10: fc 서울 대 강원 경기 티켓
검찰이 '경기도 법인카드 유용' 의혹과 관련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 부부에게 소환조사를 통보했다.
7일 법조계에 따르면 수원지검 공공수사부(허훈 부장검사)는 지난 4일 이 전 대표 측에 업무상 배임 등 혐의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해 조사받을 것을 통보했다.검찰은 소환일을 특정하지 않고 추후 일정을 협의하기로 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기도 법인카드 유용 의혹은 이 전 대표가 2018~2019년 경기도지사였던 당시,fc 서울 대 강원배우자 김혜경 씨가 도청 별정직 5급 공무원인 배모 씨 등에게 샌드위치,fc 서울 대 강원과일 등 개인 음식값을 경기도 법인카드로 결제하도록 했다는 것이다.
해당 의혹은 전 경기도청 별정직 직원인 조명현 씨가 폭로하면서 알려졌다.앞서 조 씨는 김혜경 씨와 배 씨가 법인카드를 사적으로 유용했다고 신고했다.배 씨는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돼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조 씨는 지난해 8월 국민권익위에 이 전 대표의 법인카드 유용 지시 및 묵인 행위를 조사해달라고 신고했다.수원지검은 권익위가 '이 대표가 배우자의 법인카드 유용 사실을 알았을 개연성이 있다'고 판단해 대검에 이첩한 사건을 넘겨받아 수사해왔다.
fc 서울 대 강원 경기 티켓
:이 회사는 2022년 기업공개(IPO)를 추진한 이력이 있다.
fc 서울 대 강원,오 시장은 이날 전날과 같은 전신 수영복에 ‘서울 마이 소울’이 적힌 수영모와 오리발을 착용하고 수영 상급자 코스인 잠실수중보 남단~북단까지 한강 1㎞ 구간을 완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