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도박 복구 썰

화요일 프로야구 - 시흥야구협회

NO.1: 화요일 프로야구

NO.2: 화요일 프로야구 경기

가자지구 내에서 이동중인 이스라엘군 차량 행렬 /로이터=연합뉴스
가자지구 내에서 이동중인 이스라엘군 차량 행렬 /로이터=연합뉴스미국 고위 관리들은 가자지구에서 10개월 넘게 이어지고 있는 이스라엘의 군사작전이 한계에 봉착했다는 판단을 하고 있다고 뉴욕타임스(NYT)가 보도했다.

지난해 10월 7일 기습공격을 받은 이스라엘은 이후 하마스와의 전쟁을 선포하고 대규모 병력과 자산을 가자지구에 투입해 군사작전을 진행해왔다.

10개월간 하마스를 맹렬하게 공격한 이스라엘군은 이제 필요시 가자지구 구석구석까지 도달할 수 있게 됐고,이집트로 통하는 하마스의 주요 보급선도 파괴했다.

이스라엘군은 또 그동안 1만4천여명의 하마스 전투 요원을 제거하거나 검거했고,무함마드 데이프,화요일 프로야구마르완 이사를 포함한 군사지도부 절반을 제거하는 성과를 올렸다.

하지만 이스라엘의 전쟁 목표 중 가장 중요한 115명의 인질 귀환은 군사작전을 통해 달성할 수 없다는 게 이스라엘과 미국 전현직 관리들의 생각이다.

미군 중부사령관을 지낸 조셉 L.보텔 장군은 "지난 10개월간 전쟁을 통해 하마스 조직은 약화했지만,화요일 프로야구인질 석방은 오직 협상을 통해서만 달성될 수 있다"고 말했다.

가자지구 전역을 이 잡듯 수색하며 작전을 이어온 이스라엘군은 최근엔 대부분의 병력을 철수시켰고,화요일 프로야구하마스가 조직을 재건한다는 정보가 입수되면 병력을 보내 치고 빠지는 식의 '두더지 잡기식' 작전을 펴고 있다.

이스라엘군은 야히야 신와르 등 하마스 지도부가 은신한 복잡하고 광대한 지하터널을 찾아내 파괴하지 못하고 있다.

하마스는 이 지하터널을 활용해 생존하고,이스라엘군의 작전이 끝나면 다시 지상으로 나와 전투부대를 재건하곤 한다.

탱크를 앞세운 이스라엘 군인들이 전투기와 드론의 포격 지원을 받으며 가자지구 전역을 쑥대밭으로 만들고도 같은 지역에서 여러 차례 반복적으로 전투를 치르고 있는 이유다.

미 국방부 최고 중동 정책관을 지낸 근동 정책연구소의 다나 스트룰은 "하마스는 테러 조직이며 그들에게는 '단순 생존'이 승리"라며 "이스라엘군이 가자지구를 말끔히 청소했다고 주장해도 안보와 통치 계획이 없다면 그들은 계속 나타날 것"이라고 우려했다.

이스라엘군은 작전 과정에서 일부 인질을 구출했지만,화요일 프로야구아직 100명이 넘는 인질은 돌아오지 못했고 생사도 알 수 없는 상황이다.미국 관리들은 이스라엘의 최대 전쟁 목표인 인질 구출을 이루는 데는 외교가 유일한 방법이라는 입장을 강조해왔다.

화요일 프로야구

:지난주 중국 온라인 플랫폼 '쉬인'에서 판매 중인 어린이용 가방, 신발, 벨트 등 가죽제품 8개에 대한 안전성 검사 결과 거의 대부분인 총 7개 제품에서 유해물질이 나왔다.

화요일 프로야구,39%를 기록했던 2022년 11월 이후 18개월만에 최고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