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스토크 시티 대 블랙번 로버스 fc 라인업

【교토상】로또 신규판매인 모집|스토크 시티 대 블랙번 로버스 fc 라인업

NO.1: 교토상가

NO.2: 교토상가 유니폼

NO.3: 교토상

NO.4: 교토상가 스쿼드

NO.5: 교토사양구팽

NO.6: 교토상가 비셀고베

NO.7: 교토상가 팬

NO.8: 교토상가 가와사키

NO.9: 교토상가 제프유나이티드

NO.10: 교토상가퍼플

왼쪽부터 김종호 기술보증기금 이사장,방성빈 BNK부산은행장,<a href=교토상최금식 부산조선해양기자재공업협동조합 이사장(자료제공: BNK부산은행)"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왼쪽부터 김종호 기술보증기금 이사장,방성빈 BNK부산은행장,교토상최금식 부산조선해양기자재공업협동조합 이사장(자료제공: BNK부산은행)
부산은행이 최근 자금조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조선해양기자재기업을 위한 금융지원에 나섰다.

BNK부산은행은 14일 오전 본점에서 기술보증기금,교토상부산조선해양기자재공업협동조합과 '부산 조선해양기자재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생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부산은행은 2500억 원 규모의 은행 특별대출을 마련했다.

대상기업은 부산조선해양기자재공업협동조합 조합원 365개 사와 조선사 매출을 일정 비율이상 보유한 조선해양기자재 업종 영위기업이다.

또,담보력이 부족한 기업을 위해 기술보증기금에 25억 원을 특별출연하고 500억 원 규모의 특별협약보증대출을 별도로 지원할 예정이다.

특별협약보증대출은 업체당 최대 5억 원 한도로 3년간 보증 비율 100% 작용,보증료율 0.2%p 감면혜택을 제공한다.특히,교토상해당 대출을 부산시 혁신성장기술자금과 연계할 경우에는 업체당 최대 3억 원 범위 내에서 3년간 연 0.8%p의 이자를 지원받아 금융비용 부담을 완화할 수 있다.

방성빈 부산은행장은 "지역의 큰 뿌리산업인 조선해양기자재기업을 위해 지역은행과 국책기관 및 협회가 함께 손을 맞잡은 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부산은행은 지역 대표은행으로서 지역 기업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교토상가 팬

:◀ 리포트 ▶한국이 '북한의 형제국' 쿠바와 수교했습니다.

교토상,스트라스부르=AP 연합뉴스“10년 내 자율적으로 인간을 죽이는 로봇 병기가 등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