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송탄 로또
서초 반포자이 분리수거장서 직원이 발견
“주인 나타나지 않으면 경찰에 신고할 것”
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반포자이 아파트의 분리수거장 위엄’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 A씨는 “정말 반포자이 클래스가 남다르다”며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서울 서초구 반포자이 아파트 생활지원센터 측이 지난달 28일 게재한‘골드바 습득에 따른 공고문’이 담겨 있다.
생활지원센터 측은 “CD플레이어를 버린 입주민께서는 생활지원센터에 연락해 확인 절차를 거쳐 골드바를 찾아가시기를 바란다”며 “CD플레이어를 버린 재활용 분리수거장 위치,송탄 로또케이스 모양 등을 알려주시면 CCTV 확인 절차를 거쳐 골드바를 돌려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오는 7월 5일까지 주인이 나타나지 않을 경우 경찰에 신고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돈이 너무 많아서 저 정도는 까먹은 듯”,송탄 로또“금반지도 아니고 골드바라니 클래스가 다르다”,송탄 로또“반포자이 분리수거장 뒤지고 다녀야하나”라며 큰 관심을 드러냈다.
한편 한국금거래소에 따르면 3일 금 시세는 1돈(3.75g) 기준 팔 때 38만 4000원,송탄 로또살 때 44만원으로 거래되고 있다.
송탄 로또
:이러니 노화로 인해 소화력이 떨어지고 주량이 약해진 것이 다행스럽게 느껴질 정도다.
송탄 로또,상품 태그를 클릭하면 콘텐츠 시청을 중단하지 않고도 상품을 탐색·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