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일본 명단
NO.2: 2023 아시안컵 일본 명단
쿠폰을 현금으로 환전해주면서 판돈이 수백억 원대에 달하는 도박장을 운영한 일당이 무더기로 검찰에 넘겨졌습니다.
경기북부경찰청은 도박장소 개설과 관광진흥법 위반 등 혐의로 211명을 송치하고,아시안컵 일본 명단이 가운데 환전 총책 50대 남성 A 씨 등 2명은 구속 상태로 검찰에 넘겼습니다.
A 씨 등은 지난해 6월부터 1년 동안 경기 고양시 일대에서 홀덤펍을 운영하며,아시안컵 일본 명단SNS로 손님 93명을 모아 불법 도박장을 운영한 혐의를 받습니다.
이들은 개당 20만 원이 넘는 게임 칩을 현금으로 환전해주며 수수료를 떼는 수법으로,아시안컵 일본 명단판돈 300억 원이 넘는 도박장을 운영해온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또,아시안컵 일본 명단휴대전화를 새로 개통하거나 주기적으로 사업자 등록을 타인 명의로 바꾸는 등 수사기관 추적을 피해온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경찰은 홀덤펍 업주들의 환전 내용 등을 분석해 범죄수익금 5억5천만 원에 대해 기소 전 추징보전을 신청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아시안컵 일본 명단
:[단독] 서울 고교까지 닥친 학생 절벽…2010년 이후 '도시 폐교' 급증뉴스 기사[서울신문]“동네에 나같은 늙은이들만 있으니 학교가 유지될 수 있겠어요.
아시안컵 일본 명단,경찰에 입건된 60대 굴삭기 운전자는 포클레인 팔에 가려 도로 위 남성을 보지 못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