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드벨벳 러시안 룰렛 듣기
쉬운 조작감으로도 액션 재미↑
호요버스 만의 선명한 그래픽
7월4일 글로벌 출시 예정
젠레스 존 제로는 호요버스의 대작 '원신'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이다.원신은 오픈월드 속에서 탐험이 주된 요소였다면 이번 신작은 역동적인 전투 시스템에 중점을 둔 어반 판타지 ARPG 게임이다.글로벌 사전 등록자는 4000만명을 돌파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든 생각은 '연타석 홈런 가능하겠네'였다.호요버스는 붕괴:스타레일,원신을 앞세워 인기 개발사로 발돋움했다.두 게임이 서브컬처 시장에서 인기를 모으자 여러 게임사가 부랴부랴 유사한 게임을 출시했지만,호요버스는 자신들의 강점을 잘 살린 캐릭터와 액션 위주의 새로운 도전에 나선 것이다.호요버스의 압도적인 카툰 랜더링과 강렬한 액션이 잘 어우러졌다.
게임에 익숙해진 뒤 높은 난이도를 선택했다.쉬운 난이도로 했던 것과 유사한 플레이 방식으로 그냥 공격만 했더니 어느새 캐릭터 3개의 피가 다 닳고야 말았다.해당 난이도는 캐릭터 레벨을 높이고 정교한 컨트롤로 잡을 수 있어 액션 고수들의 승부욕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다.두 가지 난이도를 지원하지만 보상은 동일하다.이에 액션 게임을 처음 접해보고 추후에 노하우가 생기면 높은 난이도에 도전할 수 있다.
또 다른 특징은 매력적인 캐릭터와 그래픽이다.독특한 그래픽 스타일로 어반 판타지 세계관을 그려냈다.초자연 재해로 대다수 문명이 파괴되고 최후의 도시로 남은 '뉴에리두'가 배경이다.비디오 가게,레드벨벳 러시안 룰렛 듣기오락실,카페,레드벨벳 러시안 룰렛 듣기라면 가게 등 생활감 넘치는 배경에서 스토리가 진행된다.현대 도시를 배경으로 하되 최후의 도시라는 판타지적 요소를 추가해 새로움을 표현했다.
전투뿐만 아니라 탐색도 적절히 배분해 유저의 기호에 맞는 게임 스타일을 즐길 수도 있었다.공동 탐색은 모니터 디스플레이를 이동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공동의 출구를 찾는 것을 목표로 한다.자원을 수집하고 여러 기믹을 풀며 몬스터를 제거하는 과정을 거치는 셈이다.
호요버스는 4년이라는 개발 기간,레드벨벳 러시안 룰렛 듣기400여명의 개발진 등 담금질을 통해 게임 출시를 앞두고 있다.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유저의 이야기를 직접 듣고 수정해 온 만큼 유저 친화적인 서비스도 몸소 보여주고 있다.호요버스의 서브컬처 게임을 좋아하는 이라면 이번에도 만족할 것이다.젠레스 존 제로는 7월4일 글로벌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레드벨벳 러시안 룰렛 듣기
:하지만 아무도 그것을 자세히 연구하지 않았다.
레드벨벳 러시안 룰렛 듣기,영국 싱크탱크 이코노미스트인텔리전스유닛의 쉬 톈첸 선임 이코노미스트는 로이터에 “5월 수치는 일시적인 부진을 나타낼 수 있다”며 “6월에는 부동산 대책과 특별국채 발행 등 새로운 정부 정책이 영향을 미치기 시작하면서 개선될 것”이라고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