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23챔스

뉴캐슬 리버풀|【슈렉 토토】

NO.1: 뉴캐슬 리버풀

NO.2: 뉴캐슬 리버풀 분석

NO.3: 뉴캐슬 리버풀 평점

NO.4: 뉴캐슬 리버풀 이적

NO.5: 리버풀 대 뉴캐슬

NO.6: 리버풀 대 뉴캐슬 라인업

NO.7: 리버풀 뉴캐슬 중계

NO.8: 리버풀 대 뉴캐슬 통계

NO.9: 리버풀 vs 뉴캐슬

NO.10: 리버풀 뉴캐슬 하이라이트

마이크로소프트가 팀즈 채널로 써드파티 애플리케이션의 콘텐츠와 서비스 업데이트를 직접 가져올 수 있는 '팀즈 커넥터'를 오는 8월15일로 폐기하기로 했다.사용자 비난이 격렬하게 일으키고 있다.마이크로소프트 전문 분석가는 팀즈에 대한 회사의 전략 교체를 보여준다고 진단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3일 블로그에서 '마이크로소프트 팀즈의 오피스365 커넥터를 오는 8월15일부터 단계적으로 폐기한다고 공지했다.

팀즈 오피스365 커넥터는 애저 데브옵스 서비스,트렐로,운더리스트,깃허브 같은 서비스의 콘텐츠와 업데이트를 팀즈 채널 스트림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게 해주는 기능이다.이 기능을 통해 팀원이 동기화 상태를 유지하고 관련 정보를 쉽게 알 수 있게 된다.

마이크로소프트가 팀즈 오피스365 커넥터 기능을 오는 8월15일부터 폐기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팀즈 오피스365 커넥터 대신 '파워 오토메이트 워크플로'를 대체로 이용하라고 권장했다.파워 오토메이트 워크플로가 더 확장성 있고 유연하며 안정적으로 팀즈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8월15일부터 모든 클라우드 내에서 모든 커넥터 신규 생성을 차단하고,10월1일부터 모든 클라우드 내에서 모든 커넥터의 작동을 중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는 팀즈 커넥터에서 파워 오토메이트 워크플로 전환하는 이전 방법을 안내했다.

하지만 해당 블로그에 일주일 만에 266건의 비난 댓글이 달렸다.대부분 마이크로소프트의 폐기 공지가 너무 임박한 일정으로 나왔으며,뉴캐슬 리버풀휴가철에 이뤄졌고,뉴캐슬 리버풀파워오토메이트 워크플로 이전도 매우 고난도란 부정적 반응이다.대체 솔루션을 사용하는 경우 비용이 증가한다는 비난도 나왔다.

디렉션스온마이크로소프트의 매리 조폴리 편집장은 마이크로소프트에게 팀즈가 더 이상 인기있는 제품이 아니기에 나타나는 전략적 변화를 보여준다고 분석했다.

그는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이 최신의 가장 빛나는 보석이 아닌 수명주기 지점에 도달하면 마이크로소프트는 전략을 교체한다"며 "경영진은 제품이 계속 더 많은 사용자당평균수익(ARPU)를 창출할 방법을 찾아야 하는데 이는 거의 가격인상이나 추가비용없던 기능을 유료 기능으로 전환하는 등의 두가지 방법으로 이어지게 된다"고 적었다.

디렉션스온마이크로소프트의 짐 게이너 애널리스트는 "팀즈는 마이크로소프트 내에서 고성장 전략적 시장 황금의 아이 범주를 크게 벗어났고,널리 채택된 제품과 서비스(오피스,윈도 등)의 현금 젖소 광산으로 보내졌다"며 "시장 지위를 활용해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고 최신 황금의 아이들의 프로필을 높이는데 도움을 줬다"고 설명했다.

마리 조폴리는 "최근 점점 더 많은 기능이 별도 가격의 추가기능으로 출시되고 있다"며 "이미 AI,보안,뉴캐슬 리버풀고급회의 기능을 모은 월 10달러의 팀즈 프리미엄에서 이런 시작을 봤으며,팀즈에서 코파일럿을 활용하려는 특권은 사용자당 월 30달러를 추가로 지불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그는 팀즈 커넥터 폐기가 단순한 발표가 아니라고 지적했다.마이크로소프트가 팀즈의 전략을 교체함으로써 장기적인 라이선스 변경까지 단행할 수 있는 중대한 시점이란 설명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2018년 팀즈를 출시한 이래 역사상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비즈니스 앱이라고 강조했다.코로나19 대유행으로 폭발적 성장을 기록했다.마이크로소프트는 매주 팀즈의 주요 기능을 새롭게 발표했고,이는 대부분 추가비용없이 업데이트로 추가됐었다.

그는 마이크로소프트가 팀즈의 오피스365 번들링 판매에 따른 유럽위원회와 독점 소송에 휘말렸고,뉴캐슬 리버풀자칫 연간 매출 10%에 해당하는 벌금을 지출해야 한다는 점을 들었다.독점 시비가 제기된 2021년 팀즈 사용자 증가세도 주춤해졌다.마이크로소프트에게 팀즈가 전략적 투자 제품이 아니게 됐다는 것이다.

그는 "팀즈가 셰어포인트,뉴캐슬 리버풀프로젝트,익스체인지,뉴캐슬 리버풀스카이프포비즈니스 서버의 온프레미스 버전 등 수명주기에서 훨씬 더 진행된 제품의 클럽에 가입하기까지 아직 멀었겠지만,팀즈가 그 지점에 도달하기 전에 고객은 팀즈 투자를 줄일 방법을 찾아야 한다"며 "아니면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더 이상 투자하지 않는 다른 제품에 대한 투자를 줄이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뉴캐슬 리버풀

:김예림 기자 ()#라파 #가자지구 #이스라엘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뉴캐슬 리버풀,제가 들어보니 실제 친명 주류가 서로 품앗이해주는 분위기가 있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