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토토폴리스

중비 - 챔피언스리그 16강 조추첨

NO.1: 준비물 영어로

NO.2: 준비 영어로

NO.3: 준비 갈 완료

NO.4: 준비하다 영어로

NO.5: 준비

NO.6: 준비됐지 물론이지

NO.7: 준비하다

NO.8: 준비없는 이별

NO.9: 준비물

NO.10: 준비물 없이 할 수 있는 게임

"허위사실 작성자 명예훼손 처벌해달라" 진정

사진=연합뉴스TV
사진=연합뉴스TV
[파이낸셜뉴스]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과 관련해 온라인상에서 가해자로 지목된 사람 중 일부가 허위 사실 작성자를 명예훼손으로 처벌해달라는 내용의 집단 진정서를 제출했다.

24일 경남경찰청과 밀양경찰서 등에 따르면 지난 23일 사건 가해자로 지목된 A씨 등 9명은 밀양경찰서를 찾아 "사건과 관련 없는데 유튜브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시된 자신들의 사진과 신상 공개 협박에 시달리고 있다"라는 내용의 진정서를 제출했다.

이들은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도 사건과 무관한 자신들 사진이 방송에 사용된다며 삭제 요청 민원을 낸 것으로 전해졌다.

진정서를 접수한 경찰은 진정인 조사와 각종 커뮤니티 및 유튜브 게시글과 영상을 확인하는 등 입건 전 조사할 예정이다.

이 밖에 해당 사건과 관련한 고소·진정이 증가하고 있다.

경남경찰청 사이버수사대에 따르면 지난 23일까지 밀양 성폭행 사건과 관련한 고소·진정 건수는 110여건에 이른 것으로 집계됐다.

이들은 가해자의 여자친구라는 내용으로 잘못 공개됐거나,유튜브 채널이 당사자 동의 없이 무단으로 개인 신상을 공개해 명예가 훼손됐다는 취지로 고소·진정을 낸 것으로 알려졌다.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은 지난 2004년 12월 밀양지역 고교생 44명이 울산 여중생 1명을 밀양으로 꾀어내 1년간 지속해 성폭행한 사건으로 이달 초부터 온라인에서 가해자들 신상이 공개되면서 재조명됐다.

당시 사건을 수사한 울산지검은 가해자 중 10명(구속 7명,불구속 3명)을 기소했으며,중비20명은 소년원으로 보내졌다.나머지 가해자에 대해서는 피해자와 합의했거나 고소장에 포함되지 않아 '공소권 없음' 결정이 났다.

해당 사건이 재조명되며 논란이 일자 밀양시와 시의회 등은 오는 25일 사과문을 발표할 예정이며,중비안병구 밀양시장이 시민을 대표해 피해자와 국민에 사과하고,중비성범죄 근절과 인권 친화적 도시 조성을 약속할 방침이다.
#밀양 #가해자 #진정서 #밀양성폭행사건

준비물 영어로

:블루칩데일리트렌드리포트 창립자인 래리 텐타렐리는 연휴 이후 첫 날 장세에 대해 "이번 주에는 (연휴 후유증으로 인해) 시장이 약간 불안정할 수도 있다"며 "그러나 전반적으로 시장 전망은 낙관적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중비,임 전 실장 지원이 전 전 위원장 승리의 변수란 평가도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