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프로야구 아트토이

스테릴가르다 마스카포네 - ID=2024-12-15%2Fkjqgco.html

NO.1: 스테릴가르다 마스카포네

유아용 쌀과자 업체‘올바름’의 상품 포장지 뒷면에 독도 그림이 들어간 모습.온라인 커뮤니티
유아용 쌀과자 업체‘올바름’의 상품 포장지 뒷면에 독도 그림이 들어간 모습.온라인 커뮤니티제품 포장지에 독도 그림을 넣은 한 쌀과자 업체가‘독도는 빼달라’는 일본의 요구를 거절했다가 수출이 막힌 사연이 알려지면서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

유아용 쌀과자 업체‘올바름’은 2021년부터 제품 뒷면에 “독도는 한국 땅”이라는 문구와 함께 한반도 지도와 독도 그림을 넣어 판매해왔다.

제품이 출시됐지만 문제는 이후에 발생했다.지난해 12월부터 일본 수출을 논의했던 올바름의 수출이 막혔기 때문이다.일본 바이어 측이 “거래하려면 독도를 지우라”고 요구했지만 이를 거절한 여파였다.당시 예상 발주 물량은 연 매출의 15%에 달할 정도였다.
광복절을 기념한 올바름 쌀과자의 이벤트 공지.올바름 쌀과자 제공
광복절을 기념한 올바름 쌀과자의 이벤트 공지.올바름 쌀과자 제공
회사가 대출금 상환과 불경기 등으로 경영난에 빠진 가운데 수출로 위기를 타개하려던 상황이 무산되면서 더 큰 위기에 봉착했지만 회사는 굽히지 않았다.김정광 대표는 전남매일과의 인터뷰에서 “사실 일말의 고민도 없이 거절한 건 아니다”며 “하지만 당장 눈앞의 개인적 이득을 위해 국가의 자부심을 버려서는 안 된다는 생각이 더 컸다”고 밝혔다.

이런 사연이 언론에 소개되고 소셜미디어(SNS)에서 퍼지면서 과자 주문이 급증했다.주문이 폭주하자 결국 업체 측은 긴급 공지까지 내걸었다.

올바름은 지난 14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방송 이후 저희 제품을‘독도 쌀과자’라고 불러주신 점 깊이 감사드린다.예상치 못한 주문 폭주로 인해 모든 팀원들이 최선을 다해 작업하고 있다”면서 “다만 이번 주에는 공휴일과 택배 휴무일이 겹쳐 배송에 다소 지연이 발생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린다.작업이 완료되는 대로 순차적으로 최대한 빠르게 배송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스테릴가르다 마스카포네

:그 시절에는 오너가가 회사를 통제하는 것이 타당했을 수 있습니다.

스테릴가르다 마스카포네,오창익 사무국장은 “검사들이 정치를 주도하는 상황이 지속된다면 민주주의는 형식만 남고 실질적으로 소수의 법조인 지배 체제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