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g그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는 10일부터 서류 접수
[파이낸셜뉴스] 현대자동차가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일명 '킹산직'(King+생산직)으로 불리는 고졸 기술직(생산직) 신규 채용에 나선다.현대차 기술직은 정년이 사실상 보장되는 데다 평균연봉이 1억원을 넘을 정도로 처우가 좋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경쟁률이 해마다 치솟고 있다.
현대차는 하반기 기술인재 채용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전동화를 비롯한 미래 산업 트렌드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역량과 전문성을 갖춘 모빌리티 기술직을 선발할 계획이다.
이번 채용은 현대차 국내생산공장(울산·아산·전주) 내 완성차 제조·조립,tkg그룹기술연구소(남양연구소) 연구·개발(R&D) 기술 등 2개 부문에서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고졸 이상으로 연령·성별 제한은 없다.서류 접수는 이달 10일부터 시작해 16일 오후 5시까지 받는다.서류 합격자 발표는 8월 중순이다.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8월 말 인·적성 검사,tkg그룹9월에 1차 면접,tkg그룹10월에는 최종 면접,tkg그룹신체검사 등을 실시한다.최종 합격자는 11월에 발표할 계획이다.
완성차 제조·조립 부문의 최종 합격자는 두 차례로 나눠 입사한다.올해 12월과 내년 1월에 순차적으로 생산 현장에 배치한다.남양연구소 R&D 기술 부문은 12월 입사,tkg그룹내년 1월 중으로 배치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모빌리티 기술인력 채용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공정하고 투명한 절차 아래 채용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tkg그룹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tkg그룹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그러니까 지금 모양을 보면 결과적으로 이준석 대표로 있던 원래의 개혁신당에 원칙과 상식의 두 분 의원 그리고 새로운 선택인가요.
tkg그룹,[뉴스1 PICK]이낙연 "신속히 재정비"·이준석 "다시 합류하길"뉴스 기사이준석 개혁신당 대표와 이낙연 새로운미래공동대표가 2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와 당사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와 책임위원회의에 각각 참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