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네이션 모종

【폴더 응답없음】- 재철음식

NO.1: 폴더 응답없음

NO.2: 폴더 우클릭 응답없음

NO.3: 윈도우11 폴더 응답없음

NO.4: 윈도우10 폴더 응답없음

NO.5: 특정 폴더 응답없음

NO.6: 바탕화면 폴더 응답없음

NO.7: 외장하드 폴더 응답없음

선거운동 기간 아닌데 마이크 들고 유세

[서울=뉴시스] 조성봉 기자=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서울 도봉구갑에 출마한 안귀령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지난 4월1일 오후 서울 도봉구 쌍문역 인근에서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2024.04.01.suncho
[서울=뉴시스] 조성봉 기자=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서울 도봉구갑에 출마한 안귀령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지난 4월1일 오후 서울 도봉구 쌍문역 인근에서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서울=뉴시스]임철휘 기자 = 지난 22대 총선에서 서울 도봉갑 지역구에 출마했다가 낙선한 안귀령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장이 선거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넘겨졌다.

서울 도봉경찰서는 지난달 28일 안 위원장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송치했다고 1일 밝혔다.

안 위원장은 공식 선거운동 기간이 아닌데도 두 차례에 걸쳐 마이크를 이용해 사실상 선거 유세를 한 혐의를 받는다.

22대 총선 당시 공식 선거운동 기간은 3월28일부터였다.

안 위원장은 3월6일 도봉구 창동어르신문화센터에서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선거운동복을 입은 채 마이크를 이용해 "이번에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왔다.앞으로 도봉구에서 열심히 일을 해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같은 달 16일에는 오기형 민주당 도봉을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선거운동복을 입은 채 마이크로 "도봉의 선배 정치인들을 잘 모시고 도봉의 새로운 일꾼이 되도록 하겠다.도봉갑·을이 원팀이 되어 윤석열 정권의 폭주와 맞서 싸우도록 하겠다.여러분도 함께해달라"고 말하기도 했다.

안 위원장에 대한 신고를 접수한 선관위는 선거법 위반 혐의가 있다고 보고 4월 수사기관에 수사자료를 통보했다.

폴더 우클릭 응답없음

:"◇ 채선아> 청소년들을 지금 마케터로 쓴다는 거 아니에요? 진짜 나쁜 사람들이네요.

폴더 응답없음,더욱이 놀라운 것은 그런 발언을 한 황상무씨가 불과 얼마 전까지 KBS 기자였다는 사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