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타치바나
NO.2: 타치
NO.3: 타치바나 신노스케
NO.4: 타치코마
NO.5: 타치요미 사용법
NO.6: 타칭보 뜻
NO.7: 타칭보 후기 디시
NO.8: 타칭보 후기
NO.9: 타칭보 디시
NO.10: 타친보 가격
[파이낸셜뉴스] 여덟살인 자녀가 신장질환을 앓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도 장기간 방치해 사망에 이르게 한 부모가 법정에서 선처를 호소했다.
11일 법조계에 따르면 춘천지법 강릉지원 형사2부는 A씨(36)와 B씨(34)에 대한 아동학대처벌법상 아동학대치사 등 혐의 사건 첫 공판을 진행했다.
공소사실에 따르면 A씨 부부는 자녀 C군(8)에게 장 질병이 있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장기간 유기·방치해 지난 4월4일 사망에 이르게 하고,타치딸 D양(4)의 눈질환을 방치해 중상해에 이르게 한 혐의(아동학대처벌법상 아동학대중상해) 등을 받고 있다.
자녀 7명을 양육하던 A씨 부부는 지난해 1월부터 올해 4월까지 자녀들을 방임·폭행했다.
조사 결과 이들 부부는 난방도 되지 않고,타치쓰레기와 곰팡이가 즐비한 열악한 주거환경에서 자녀들을 양육한 것으로 드러났다.집에 세탁기조차 없어 자녀들이 세탁한 옷을 입지 못했지만 이들 부부는 집에서 담배와 술을 즐기며 양육 지원금은 유흥비로 탕진했다.지원금이 부족해지자 이들은 아이들 명의로 휴대전화를 개통한 뒤 되팔아 생활비로 쓰기도 한 것으로 파악됐다.
곧장 결심으로 진행된 이날 공판에서 검찰은 A씨 부부에게 각 징역 15년과 아동 관련 기관 등에 취업제한 10년을 내려달라고 재판부에 요청했다.
A씨 부부는 검찰의 공소사실을 모두 인정했다.
이들 부부는 법정에서 "지난날을 반성한다"며 "책임감 있는 부모가 되지 못했다"고 말했다.그러면서 "아이들에게 미안하고,아이들에게 돌아가고 싶다"며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살겠다"고 선처를 호소했다.
검찰은 A씨 부부와 함께 살면서 피해 아동들을 폭행하거나 위협한 혐의(아동복지법상 상습아동학대)로 구속기소한 지인 E씨(33)에게는 징역 7년을 구형했으며,타치같은 죄로 불구속기소한 다른 지인 F씨(35)에게는 징역 5년을 내려달라고 요청했다.
한편 피해 아동들은 보육원에서 지내는 것으로 알려졌으며,타치검찰은 한국가정법률상담소에 A씨 부부에 대한 친권상실 청구를 의뢰 절차를 진행 중이다.
선고 공판은 다음 달 22일 열린다.
#부모 #아동학대 #방치 #쓰레기집
타치바나 신노스케
:▶ 한혜진 "美모델들 밥 먹고 나가서 토하고 와, 씹고 싶은 욕망"▶ '쾌걸춘향' 재희, 前매니저에 사기 혐의 피소 "연락두절"▶ 청순했던 걸그룹은 왜 BJ가 됐나…그녀들의 속사정[초점S]▶ '노팬츠룩 논란' 르세라핌 허윤진, 초미니 원피스에 아찔한 레드 스타킹▶ '치골 노출' 젠데이아, 파격적인 컷아웃 패션…'눈 둘 곳이 없네'▶ 러블리즈 서지수, 아프리카 BJ 됐다 "상황 좋지 않았다"▶ 나훈아, 데뷔 57주년에 '급' 은퇴 선언 왜? "박수칠 때 떠난다"[종합]▶ 전종서 "♥이충현, 라면 먹고싶다고 찾아와" 러브스토리 공개('짠한형')▶ "허위사실" 공명·위키미키 도연, 황당 열애설에 초고속 반박 '해프닝'[종합]▶ 자리 양보→매너손…카리나♥이재욱, 첫 만남부터 '시그널 폭발'▶ 드레스야 속옷이야…문가영, '500만원' 파격 란제리룩 '화제'[이슈S]▶ 前매니저 "돈 빌리고 잠수"vs재희 "배우가 호구냐"…사기 진실게임[종합]
타치,박상현 하이투자증권 연구원은 “수출 경기 모멘텀이 회복됐지만 환율에는 크게 반영되지 않고 있다”며 “높은 상관관계를 보여왔던 일 평균 수출액과 원·달러 환율간 관계는 크게 약화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