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도박 경제효과

근처 gs편의점 - ID=2024-12-15%2Fktargn.html

NO.1: 근처 gs편의점

대체인력 확보·업무 분담 지원금 확대 등 의견 전달

중소기업중앙회 서울 여의도 본사 ⓒ중소기업중앙회
중소기업중앙회 서울 여의도 본사 ⓒ중소기업중앙회[데일리안 = 황지현 기자] 중소기업중앙회가 서울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중소기업계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정부에서 발표한 '저출생 추세 반전을 위한 대책'에 대한 중소기업계 의견을 수렴하고,일·가정양립 여건 조성에 대한 현장 목소리와 건의 사항 등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중소기업계에서는 ▲김기문 중기중앙회장 ▲윤미옥 한국여성벤처협회장 ▲김덕재 IT여성기업인협회장 등 10명이 참석했고,근처 gs편의점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에서는 주형환 부위원장,근처 gs편의점고광희 저출산정책국장 등이 참석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중소기업계 단체장들은 ▲대체인력 확보 지원(채용지원금 인상 및 원활한 대체인력 공급) ▲동료 업무 분담 지원금 확대 ▲중소기업에 대한 과도한 노동규제 개선 ▲R&D 외국인력 허용 기준 완화 등 현장 애로와 건의 사항을 전달했다.

주형환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부위원장은 "저출생 문제는 정부 노력만으로는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인 만큼 중소기업계와의 긴밀한 협조 및 상호보완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일·가정 양립 제도 도입에 따른 중소기업계의 경영상의 우려를 충분히 인지하고 있으며,제도 도입이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는 중소기업에 대해 확실하게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은 "일·가정양립제도가 강화되면 만성적인 인력난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은 부담이 가중될 수밖에 것이 현실"이라며 "경영에 집중할 수 있어야 일·가정 양립 환경 조성에도 적극 나설 수 있는 만큼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 강화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근처 gs편의점

:덴마크의 트롤레스 풀젠 국방장관도 2월에 국방에 대한 투자를 늘리겠다고 선언하며 러시아와 나토의 전쟁이 "3~5년 내에 시작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

근처 gs편의점,디지털 분야 인재 양성 과 취·창업 지원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기관과 전문성을 활용한 과정별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