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삼성전자가 10일 오후 3시(한국시간 오후 10시) 프랑스 파리에서‘갤럭시 언팩’을 개최한다.행사를 하루 앞둔 9일 파리 현지는 언팩 준비로 한창 분주한 모습니다.
삼성전자는 프랑스 파리의‘카루젤 뒤 루브르’에서 하반기‘갤럭시 언팩’을 개최하고 갤럭시 신제품을 선보인다.카루젤 뒤 루브르는 유서깊은 루브르 박물관의 지하에 위치한 복합 문화 공간으로 전시회,하단 로또패션쇼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연중 운영되는 곳이다.
루브르의 상징과 같은 유리 피라미드가 역방향(지상에서 지하로)으로 솟아져 있는 카루젤 뒤 루브르의 중앙 공간 주변에는 갤럭시 언팩을 알리는 현수막들이 방문객들을 맞으며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파리 시내 주요 곳곳에는‘삼성 갤럭시 언팩’과‘2024 파리 올림픽’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다양한 옥외광고가 운영중이다.
삼성전자는 언팩에서 갤럭시 AI(인공지능)가 탑재된 새로운 폴더블폰 신작인‘갤럭시Z6 폴드’와‘갤럭시Z6 플립’을 비롯해 ▲스마트워치‘갤럭시워치7 시리즈’▲반지형 웨어러블 제품‘갤럭시링’▲무선이어폰‘갤럭시버즈3 시리즈’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새 폴더블폰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기대감도 높은 모습니다.삼성전자는 지난달 26일부터 삼성닷컴에서 진행중인 새로운 갤럭시 사전 구매 알림신청 참여자가 10일만에 10만명을 넘어섰다고 전날 밝혔다.동일 기간 기준 국내 출시된 폴더블 사전 구매 알림신청 중 가장 높은 수치다.시장조사업체 카운터포인트리서치는 9일 보고서를 통해 삼성전자의 새 폴더블폰 시리즈가 전작 대비 30% 가량 판매량이 늘 것으로 내다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