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괴물쥐 방송
NO.2: 괴물쥐 방송시간
NO.3: 괴물쥐 방송 장비
NO.4: 괴물쥐 방송일정
NO.5: 괴물쥐 방송시간 디시
NO.6: 괴물쥐 방송시작
NO.7: 괴물쥐 방송 어디서함
NO.8: 괴물쥐 방송 디시
NO.9: 괴물쥐 공익 방송
NO.10: 괴물쥐 지지직 방송시간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케이뱅크와 부산신보는 3분기 중 케이뱅크 앱 또는 부산신용보증재단 영업점에서 가입할 수 있는 부산 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보증서 대출을 선보이기로 했다.
이를 위해 케이뱅크는 부산신보에 2억원을 특별출연하고,부산신보는 이를 재원으로 30억원 규모의 보증서 대출을 지원한다.
출시 예정인 보증서 대출은 연 0.8%의 우대보증료율을 적용하고,괴물쥐 방송연 1.5~1.7%의 금리에 대한 이자가 지원된다.지원 대상은 대표자 신용평점이 595점 이상인 부산시 소재 소상공인으로 업체당 최대 대출한도는 1억원까지다.
케이뱅크가 낮은 금리의 보증서 대출을 출시하면 자금난을 겪는 부산 중저신용 소상공인이 어려움을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케이뱅크는 이자지원 확대를 위해 부산시·부산신보와 논의해왔으며,괴물쥐 방송부산시의 적극적인 협력으로 보증서 대출에 연 1.5~1.7%라는 큰 폭의 금리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케이뱅크가 지역신용보증재단에 출연한 것은 부산신보가 처음이다.케이뱅크는 부산신보를 시작으로 다른 지역신용보증재단과의 보증 협약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케이뱅크는 소상공인을 위한 대출 상품으로 지난 2022년 5월 인터넷은행 중 최초로 개인사업자를 위한 보증서 담보대출인 사장님 보증서대출을,이어 같은 해 9월 최대 한도 1억원인 사장님 신용대출을 출시했다.올해 5월에는 개인사업자 전용 입출금통장인 사장님통장을 내놓으며 소상공인을 위한 상품과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최우형 케이뱅크 은행장은 “부산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덜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 소상공인 지원을 다양한 지역으로 확대해 케이뱅크의 성장이 곧 소상공인의 성장이 되는 상생금융 모델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괴물쥐 방송시간
:2020년 5월 서비스를 시작한 삼쩜삼은 지난 29일 기준 누적 가입자는 2000만명 이상, 누적 환급액도 1조원을 넘었다.
괴물쥐 방송,저작권자(c) 오마이뉴스(시민기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최근 주요기사ㆍ발등에 불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