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2/23 챔피언스리그

롱빈터 도박 - ID=2024-12-15%2Flayzja.html

NO.1: 롱빈터 도박

NO.2: 롱빈터 도박장

지난 12일 정보영 페르소나AI 대표(오른쪽 네번째)가 SK텔레콤 주최 'K-AI 얼라이언스 유나이트'에 참여해 AICC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페르소나AI 제공
지난 12일 정보영 페르소나AI 대표(오른쪽 네번째)가 SK텔레콤 주최 'K-AI 얼라이언스 유나이트'에 참여해 AICC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페르소나AI 제공
페르소나에이아이(페르소나AI)가 지난 12일 SK텔레콤 주최‘K-AI 얼라이언스 유나이트(K-AI Alliance Unite)’에 참여해 AICC 협력을 논의했다고 15일 밝혔다.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진행된 K-AI 얼라이언스 유나이트는 SK텔레콤 주도로 출범한‘K-AI 얼라이언스’파트너사가 한자리에 모인 행사다.유영상 대표를 포함한 SKT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롱빈터 도박15개 파트너사 대표들이 함께 K-AI 생태계 강화 방안을 모색했다.

지난해 K-AI 얼라이언스에 합류한 페르소나AI는 자체 개발한 AI 엔진을 기반으로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최근 증강현실(AR)과 메타버스를 활용한 AICC를 선보인 데 이어,롱빈터 도박서버용 AI 엔진까지 출시했다.

이번 행사에서 정보영 페르소나AI 대표는 글로벌 AICC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공유했다.국내에서는 AICC의 적용 범위를 콜센터로 한정하지만,선진국에서는 기업과 고객의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지는 모든 채널을 일컫는다.

페르소나AI는 K-AI 얼라이언스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협력 방안을 도출해 AICC의 저변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완성도 높은 AICC를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적용해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보영 페르소나AI 대표는 “SKT 및 파트너사들과 함께 AI 산업 경쟁력 확보 방안을 고민하는 유의미한 자리였다”며 “AICC를 통해 AI 생태계를 공고히 하는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롱빈터 도박

:연구팀이 확인한 제1형 노화종양세포는 CXCL12 단백질을 분비해 우리 몸의 정상 면역반응을 억제하고, 제2형 노화종양세포는 MMP7 유전자를 분비해 암세포의 림프절 전이를 촉진했다.

롱빈터 도박,한전은 ‘자본금+적립금’의 5배까지 한전채를 발행할 수 있는데 지난해 연간 4조5000억원대 영업 손실로, 올해 한전채 발행 한도는 약 87조5000억원이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