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수원 fc 대 fc 서울 통계
착한 임대인에게 인증서 발급.공영주차장·관악구청 주차장 요금 50% 감면,수원 fc 대 fc 서울 통계착한상가 현판 교부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지속되는 경기 침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임차 소상공인의 위기 극복을 위해 올해도‘착한 임대인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그간 구는 서울시와 협력해 임대료를 인하한 상가 임대인에게 2020년 37개 상가건물의 보수 비용,수원 fc 대 fc 서울 통계전기안전 점검,방역물품 지원을,수원 fc 대 fc 서울 통계2021~2022년에는 87명에게 인하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모바일 관악사랑상품권을 지급했다.총 124명의 임대인이 참여해 8억 4천만 원의 임대료 인하 혜택을 받았다.
또 2022년부터는 서울형 착한 임대인 지원사업에 이어 관악형 착한 임대인 지원사업을 병행 추진하여 혜택을 더했다.임대료를 인하한 상가 임대인 10명에게 착한 상가 현판과 인증서를 발급,수원 fc 대 fc 서울 통계관악구청과 지역 내 공영주차장 요금 50% 감면을 지원했다.
구는 지속되는 경기 침체로 인한 임차 상인의 매출 감소와 임대료 부담 가중이 지속됨에 따라 올해도 관악형 착한 임대인 지원사업을 추진하여 지역 내 상가 임대인들이 착한 임대인 운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다.
지원 대상은 소상공인 임차인에게 전년도 또는 전분기 평균 임대료의 20% 이상을 6개월 이상 인하하거나,5년 이상 임대료를 동결한 임대인이다.
신청을 원하는 임대인은 관악구청 대표 홈페이지(뉴스소식→고시공고)에 게시된 사업 내용을 확인하고 신청 서식을 작성한 후 관악구청 4층 지역상권활성화과로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관악형 착한 임대인 지원사업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구 지역상권활성화과로 문의하면 된다.
박준희 관악구청장은 “경기 침체로 모두가 힘든 가운데 자발적으로 임대료 인하에 동참해 주시는 착한 임대인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관내 소상공인들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들을 적극적으로 발굴하는 등 지역 경제가 서로 상생하여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수원 fc 대 fc 서울 통계
:이 기간 동안 정당 지지율 변화가 좀 있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원 fc 대 fc 서울 통계,▷이동재: 예전에 이제 김민전 당선인이 나오셔가지고 '3김 여사 특검하자' 이렇게 얘기했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