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라인업
표준연,뉴캐슬 유나이티드 fc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라인업CPEM 인천 송도 유치 성공
첨단 측정기술 등 최신 연구 동향 논의 예정
미국 덴버에서 열린 2024 CPEM에서 현지시간 기준 12일 오전 4시 대한민국이 최종 개최지로 선정됐다.제37회 CPEM은 2030년 인천 송도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한국에서 개최되는 CPEM은 2010년 대전에서 열린 행사 이후 두 번째며,뉴캐슬 유나이티드 fc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라인업표준연는 아시아 최초로 CPEM을 2번 이상 유치하는 성과를 이뤘다.
CPEM은 전 세계 전자기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첨단 측정기술 및 응용 분야,뉴캐슬 유나이티드 fc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라인업최신 연구 동향을 논의하는 국제학술대회다.1958년 미국 콜로라도 볼더(Boulder)시에서 처음 시작된 이후 2년마다 전 세계의 측정표준기관을 중심으로 개최되고 있다.최근에는 양자기술 등 첨단 측정 분야에 관한 내용도 중요 주제로 함께 다뤄지고 있다.
행사에서는 세미나,뉴캐슬 유나이티드 fc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라인업논문 발표,워크숍 등 참가자들의 학술 교류와 국제적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또 전자기 산업 관계자들이 참여해 첨단 정밀 측정기기와 기술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전시회도 열릴 예정이다.
이호성 표준연 원장은 “이번 2030 CPEM 유치를 통해 전자기 측정 분야에서 KRISS의 선도적 지위를 입증했다”며 “2030년에 개최될 행사가 대한민국의 전자기 정밀측정 기술력을 세계에 알리고,뉴캐슬 유나이티드 fc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라인업국제적 협력과 교류를 강화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