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능지 테스트
챗GPT 개발사 오픈AI는 인공지능(AI) 능력 수준을 5단계로 나눠 제시하고,월드컵 능지 테스트자신들의 기술은 2단계에 도달하기 직전 수준이라고 평가했다.
11일(현지 시각) 블룸버그통신에 따르면 오픈AI는 전 직원회의에서 AI 능력에 대한 새로운 분류 체계와 함께 이같은 내용을 공유했다.
오픈AI가 제시한 1단계(챗봇·Chatbots)는 인간과 대화를 통해 상호작용하는 수준을 말하며,월드컵 능지 테스트2단계(추론가·Reasoners)는 인간 수준의 문제해결 능력을 보유한 경우를 의미한다.
3단계(대리인·Agents)는 이용자를 대신해 며칠간 작업을 수행할 수 있어야 하고,월드컵 능지 테스트4단계(혁신자·Innovators)는 새 혁신을 제시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한 수준이다.
최종 단계인 5단계(조직·Organizations)는 조직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수준을 의미하는데,월드컵 능지 테스트범용인공지능(AGI)가 여기에 속한다.
오픈AI 경영진은 이날 직원들에게 자신들은 현재 1단계에 있다고 생각하지만 2단계에 도달하기 직전이라고 말했다.
AI 연구자들은 오랫동안 AGI 기준을 결정하는 방안을 놓고 토론해왔다.지난해 11월 구글 딥마인드 연구자들도‘전문가’와‘초인간’등 단계를 포함하는 5단계 분류를 제안한 바 있다.
월드컵 능지 테스트
:푸틴 대통령은 29일(현지시간) 모스크바 크렘린궁 인근 고스티니 드보르에서 열린 상·하원 의원을 대상으로 한 국정연설에서 "러시아에 새롭게 개입하려는 시도는 핵무기 사용을 포함한 충돌로 이어질 수 있다"고 말했다.
월드컵 능지 테스트,그러면서 "가맹본부는 가맹점과의 상생 방안을 모색할 필요가 있다"며 "소비자가 방문 포장할 경우 제품가격을 대폭 낮추는 등 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하는 지혜가 필요하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