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크루즈 도박

아시안컵 야구 결과|【해외배당 보는법】

NO.1: 아시안컵 야구 결과

폴란드와 프랑스 방문,한국 고속철도 사업관리 역량 및 기술력 소개

이성해 국가철도공단 이사장(왼쪽 여섯 번째)이 지난 3일 폴란드 신공항공사(CPK)를 방문,<a href=아시안컵 야구 결과필립 체르니키 사장(왼쪽 다섯 번째) 및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이성해 국가철도공단 이사장(왼쪽 여섯 번째)이 지난 3일 폴란드 신공항공사(CPK)를 방문,아시안컵 야구 결과필립 체르니키 사장(왼쪽 다섯 번째) 및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파이낸셜뉴스] 국가철도공단은 이성해 공단 이사장이 유럽 철도 인프라 건설사업의 수주를 확대하고 상호 협력하기 위해 지난 3∼6일 폴란드와 프랑스를 방문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이사장은 지난 3일 폴란드의 신공항공사(CPK)와 철도공사(PKP PLK)를 방문,아시안컵 야구 결과각 최고경영자(CEO)와 면담하며 한국 고속철도의 성공사례를 알리고 사업 참여의지를 표명했다.

이 이사장은 폴란드 신공항공사의 필립 체르니키 신임 사장을 만나 신공항과 주요 거점 도시를 고속철도로 연결하는‘폴란드 신공항 고속철도 설계사업’의 추가 수주를 위해 한국의 고속철도 사업관리 역량과 기술력을 소개했다.

또한,폴란드 철도공사를 찾아 표트르 비보르스키 사장과 면담을 통해 한국의 기존 철도노선을 고속화한 현황을 설명하며 폴란드의 철도 개량을 위해 공단의 협조가 필요한 분야가 있다면 적극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인접국인 우크라이나의 철도재건 사업과 폴란드-우크라이나 철도연결사업 등에 대해서도 상호협력방안을 논의했다.

아울러 이 이사장은 프랑스로 이동한 뒤 5∼6일 파리개발공사(SEMAPA)와 국제철도연맹(UIC),철도분야 전문 기업을 차례로 방문,정부정책 사업인 철도 지하화 사업의 선진사례를 시찰하고 한국의 철도기술력을 홍보했다.

이 이사장은 유럽 철도지하화의 성공 사례인 프랑스 파리의 리브고슈(Rive Gauche) 현장에서 개발주체인 파리개발공사 현장책임자를 만나 "오늘의 경험이 한국철도의 지하화 사업추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함께 국제철도연맹 프랑수아 다벤느 사무총장과 알스톰(ALSTOM) 부사장을 만나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와 고속철도 열차제어시스템(KTCS) 등 한국의 철도기술력을 홍보하고 양 기관 간 철도 협력도 논의했다.

이 이사장은 "앞으로도 공단은 한국의 철도 전문 공공기관으로서 우리 기업이 유럽뿐 아니라 세계 철도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아시안컵 야구 결과

:그곳에는 2014년 당시 북한이 '대북 전단'을 향해 총격하며 총탄 일부가 이 지점에 떨어졌다는 내용의 안내판과 함께 낙탄지가 표시돼 있었다.

아시안컵 야구 결과,이어 "광주 응급의료는 상급종합병원인 전남대·조선대병원에 쏠려 있고 이를 분산할 2차병원들도 집단 사직에 들어간 터라 전공의 사직이 3월을 넘어가면 커다란 의료대란이 발생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