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유로파 챔피언스리그

u20 월드컵 방송

u20 월드컵 방송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에버랜드 판다월드 쌍둥이 아기 판다 루이바오(왼쪽),후이바오.연합뉴스
에버랜드 판다월드 쌍둥이 아기 판다 루이바오(왼쪽),후이바오.연합뉴스

푸바오의 쌍둥이 동생 루이바오와 후이바오의 첫 생일잔치가 7일 에버랜드 판다월드에서 열렸다.이날 돌잔치에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초청된 팬 60명과 에버랜드 동물원 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날 돌잔치에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초청된 팬 60명과 에버랜드 동물원 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날 오전 9시 20분부터 에버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진행된 생방송에서는 쌍둥이들의 성장 영상,u20 월드컵 방송팬들과 주키퍼들의 축하 메시지,u20 월드컵 방송돌잔치 준비 과정 등의 사전 영상이 10분간 방영됐다.강철원,송영관 등 판다월드 사육사들은 루이·후이바오가 앞으로 걸림돌 없이 순탄한‘판생’을 살길 바라는 마음에서 길이 2m,너비 1m 크기의 나무 자동차와 대나무,워토우,u20 월드컵 방송당근 등으로 만든 지름 1m 대형 케이크를 선물했다.이어 9시 30분부터 돌잔치 하이라이트인 돌잡이 모습이 이어졌다.

에버랜드는 쌍둥이의 건강과 행복을 바라며 대나무로 만든 붓(지혜),판사봉(명예),u20 월드컵 방송공(재능),마이크(인기),아령(건강) 등 5가지 아이템을 준비했다.돌잡이에서 루이바오는 건강을 의미하는 아령을,후이바오는 인기를 의미하는 마이크를 잡았다.

앞서 에버랜드가 지난 1일부터 진행한 돌잡이 예상 이벤트에선 2만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루이바오는 붓을,후이바오는 공을 선택할 것이라고 예상한 팬들이 가장 많았다.

‘판다 할부지’강 사육사는 "엄마 아이바오와 함께 쌍둥이를 공동 육아하면서 힘이 들기도 했지만,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푸바오가 받았던 관심과 사랑을 루이·후이바오에게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정동희 에버랜드 동물원장은 "루이·후이바오가 첫 생일을 맞을 때까지 항상 응원해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들께 감사드린다"며 "모든 판다 가족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지난해 7월 7일 엄마 아이바오(2013년생)와 아빠 러바오(2012년생) 사이에서 태어난 루이바오·후이바오는 출생 당시 몸무게 180g,140g에서 1년 만에 모두 30kg을 넘어서며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다.

에버랜드는 쌍둥이뿐 아니라 엄마 아이바오(13일),큰언니 푸바오(20일),u20 월드컵 방송아빠 러바오(28일)까지 이번 달 판다 가족 모두의 생일이 모여 있는 것을 고려해‘바오패밀리 버스데이 페스타’를 다음 달 4일까지 진행 중이다.

u20 월드컵 방송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u20 월드컵 방송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연구 기간에만 200건의 심혈관 사건이 보고됐으며 그 중 23건이 사망으로 이어졌다.

u20 월드컵 방송,정부, 물가관계장관회의 최상목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4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물가관계장관회의에 참석, 농산물 및 식품, 외식 가격 동향 및 대응방안에 대해 발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