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여자배구 아시아쿼터

【실시간무료티비보기】무료 라이브 룰렛 보증금 없음|여자배구 아시아쿼터

NO.1: 실시간무료티비보기

헝가리 총리,우크라이나 키이우 도착
EU 순회의장국 취임 이튿날 방문 성사

[브뤼셀=AP/뉴시스]친(親)러시아 성향 빅토르 오르반 헝가리 총리가 전쟁 발발 뒤로 처음 우크라이나를 전격 방문했다.사진은 오르반 총리가 지난해 12월14일(현지시각) 벨기에 수도 브뤼셀에서 열린 유럽연합(EU)
[브뤼셀=AP/뉴시스]친(親)러시아 성향 빅토르 오르반 헝가리 총리가 전쟁 발발 뒤로 처음 우크라이나를 전격 방문했다.사진은 오르반 총리가 지난해 12월14일(현지시각) 벨기에 수도 브뤼셀에서 열린 유럽연합(EU) 정상회의에서 원탁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도착하는 모습.2024.07.02.

[서울=뉴시스] 이명동 기자 = 친(親)러시아 성향 빅토르 오르반 헝가리 총리가 전쟁 발발 뒤로 처음 우크라이나를 전격 방문했다.

AFP,실시간무료티비보기MTI 등 외신을 종합하면 오르반 총리는 2일(현지시각) 우크라이나 수도 키이우를 깜짝 방문했다.방문 동안 오르반 총리는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할 예정이다.

허버시 베르털런 헝가리 총리실 공보 비서는 "가장 중요한 논의 주제는 평화 구축 가능성"이라며 "오르반 총리가 젤렌스키 대통령과 양국 관계와 관련한 논의를 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헝가리가 올해 하반기 유럽연합(EU) 순회의장국을 맡은 이튿날 양국 정상 사이 만남이 성사됐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전날 "헝가리가 유럽이 공유하는 가치,실시간무료티비보기목표,이익을 효과적으로 증진하기를 바란다"라면서 "우크라이나는 EU로 나아가는 과정에서 이 같은 노력에 기여하고 유럽을 강화할 준비가 돼 있다"고 언급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지난해 12월 하비에르 밀레이 아르헨티나 대통령 취임식에서 오르반 총리를 만나 정상회담을 제안했다.그 뒤로 EU 정상회의 등에서 두 정상은 만난 적이 있지만 우크라이나 전쟁이 시작한 뒤로 양국 정상회담을 공식적으로 가진 적은 없다.

[부에노스아이레스=AP/뉴시스] 빅토르 오르반(오른쪽) 헝가리 총리와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왼쪽)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지난 10일(현지시간) 아르헨티나 수도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열린 하비에르 밀레이 아르헨티나 대통령
[부에노스아이레스=AP/뉴시스] 빅토르 오르반(오른쪽) 헝가리 총리와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왼쪽)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지난 10일(현지시간) 아르헨티나 수도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열린 하비에르 밀레이 아르헨티나 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하고 있다.2023.12.12.


EU와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에 가입하려는 우크라이나로서는 두 기구 모두 회원국에 속한 헝가리와 대화가 중요하다.두 기구 모두 가입 문턱을 통과하려면 회원국의 만장일치 동의를 받아야 한다.

이번 회담 전제 조건으로 헝가리 측은 우크라이나 측과 소수민족 권리문제를 합의한 것으로 전해졌다.헝가리는 계속해 우크라이나 남서부에 포진한 헝가리 소수민족이 차별받고 있다고 비난해 왔다.우크라이나는 이 같은 주장을 공식적으로 인정하지 않아 왔다.

페테르 시이아르토 헝가리 외무장관과 드미트로 쿨레바 우크라이나 외무장관이 이 회담 성사를 위해 협의해 왔다.두 장관은 지난 1월에 만나 우크라이나는 헝가리인 소수민족 권리를 보장하기 위한 위원회를 구성하기로 합의했다.

다만 친러 정부 구성원인 시이아르토 장관은 러시아와 밀착 관계를 맺고 있다.그는 우크라이나 침공 뒤로 최소 5차례 러시아를 방문했고 지난달에는 벨라루스를 방문해 EU 제재를 위반했다.

실시간무료티비보기

:하지만 2020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가 확산하면서 그해 9월 계약이 무산됐고 책임을 두고 양측은 소송을 진행해왔다.

실시간무료티비보기, ◇ 박재홍> 한국의 반도체 산업, 최근에 삼성전자의 반도체 하면 초격차 이런 단어를 단어가 많이 떠오르는데 뭐랄까요, 국민들 입장에서는 무슨 HBM 테스트에 떨어졌다, 이게 생경하게 느껴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