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시즌 최다홈런
NO.2: 한시즌 팀 최다홈런
NO.3: mlb 한시즌 최다홈런
NO.4: 메이저 한시즌 최다홈런
NO.5: 아시아 한시즌 최다홈런
NO.6: 이대호 한시즌 최다홈런
NO.7: 크보 한시즌 최다홈런
NO.8: 추신수 한시즌 최다홈런
NO.9: 역대 한시즌 최다홈런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이 새로운 개인 맞춤형 '여행 홈'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번 '여행 홈'은 '나보다 나를 더 잘 아는 여행 앱'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개발되었다.기존의 검색 기능과 여행 트렌드 콘텐츠 중심에서 벗어나,여행 일정 생성부터 여행 종료까지 사용자에게 개인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었다.트리플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트리플 AI'에 최신 예측 모델을 추가해 콘텐츠의 최신성과 정확도를 높였다.
개편된 서비스는 별도의 검색 과정 없이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개인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여행 홈'에 일정을 등록하면 사용자 취향,한시즌 최다홈런위치 및 동선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맞춤형 항공,한시즌 최다홈런숙소,투어,티켓 상품,한시즌 최다홈런맛집,관광지,한시즌 최다홈런여행 정보 및 리뷰를 제공하여 사용자의 여행 계획을 지원한다.
또한,사용자의 상황에 맞춘 상품 및 콘텐츠 추천 이유도 함께 제공한다.예를 들어,'내 일정에 담은 장소와 함께 많이 가는 곳','아이와 여행할 때 가볼 만한 곳',한시즌 최다홈런'방금 본 장소에 관심 있다면 여기도 추천' 등 맞춤형 추천 사유를 공유해 정보의 신뢰도를 높였다.추천된 콘텐츠 중 마음에 드는 장소와 상품은 일정에 바로 추가해 개인화된 여행 계획을 쉽게 완성할 수 있다.
인터파크트리플 최고제품책임자(CPO) 김연정은 "트리플이 축적해온 AI 및 빅데이터 기술을 기반으로,사용자에게 더욱 스마트하고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여행 홈'을 전면 리뉴얼했다"라며,"앞으로도 고객의 취향과 상황을 고려한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해 '나를 가장 잘 아는 여행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시즌 팀 최다홈런
:이거는 그러니까 저희 제작진이 먹는 베 베이커리에서 만드는 쿠키 있거든요, 가끔.
한시즌 최다홈런,곽씨는 “6년 만에 2억을 모으게 됐다”며 “1억 원을 모을 때만 해도 아르바이트를 하며 돈을 아끼고 모아 4년이라는 시간이 걸렸는데, 2억 원까지는 얼마의 시간이 필요할지 몰라 막막했는데 2년 만에 1억원을 더 모으게 됐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