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전주고 출신 야구선수
이별을 통보한 여자친구를 흉기로 찔러 살해한 20대 남성이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서울동부지방검찰청 형사3부(부장 김지용)는 오늘(1일) 살인 혐의를 받는 22세 남성 A 씨를 구속 기소했다고 밝혔습니다.
A 씨는 지난 5월 21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의 한 다세대주택에서 전 여자친구 B 씨의 목을 조르고 흉기를 휘둘러 살해한 혐의를 받습니다.
검찰 수사 결과 A 씨는 교제 기간 B 씨에게 실시간으로 위치를 공유할 것을 제안하거나,전주고 출신 야구선수피해자가 만나는 사람들을 통제하려고 하는 등 사생활에 과도하게 집착하는 모습을 보인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이에 B 씨가 두 차례에 걸쳐 이별을 요구하자 A 씨는 이를 거부하고 편의점에서 흉기를 산 뒤,"헤어질 바에 차라리 죽겠다"고 협박한 거로 조사됐습니다.
사건 당일 B 씨를 만난 A 씨는 그동안 쌓여 왔던 불만에 대해 말다툼을 하다가 가지고 있던 흉기를 이용해 범행을 저질렀습니다.
검찰은 "피해자에 대한 과도한 집착,분노감,전주고 출신 야구선수불만 등이 범행의 주된 동기"이라고 밝혔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전주고 출신 야구선수
: 이를 두고 지역 민주당 관계자는 "임 위원장의 경우 당선 안정권인 10번 안에 들 것으로 예상했다"며 "민주당도 결국은 약속을 저버리고 TK를 배신했다"고 비판했다.
전주고 출신 야구선수,우선 소형모듈원자로(SMR) 기술 개발을 추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