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유키마츠 과거
NO.2: 유키마츠 논란
NO.3: 유키마츠 얼굴 디시
NO.4: 유키마츠 페북 논란
NO.5: 유키마츠 얼굴 페북
NO.6: 유키마츠 얼굴 더쿠
NO.7: 유키마츠 페북
NO.8: 유키마츠 디시
NO.9: 유키마츠 논란 다리
NO.10: 유키마츠리 음식
3일 취임식.창업 및 기술사업화 역량 집중
특구 기업 해외진출 확대.특구 국제화 기여
"국가전략기술 분야의 사업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를 통해 연구개발특구의 국제화에 노력하겠다."
정희권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신임 이사장은 3일 대전 특구재단 컨퍼런스홀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이같이 밝혔다.
정 이사장은 이날 "AI,유키마츠반도체,첨단바이오,유키마츠양자 등 국가전략기술의 빠른 시장 성장을 대비해 창업과 기술사업화 역량을 강화하겠다"고 강조했다.이를 위해 특구 내 기업,유키마츠공공연구기관,대학들이 보다 향상된 기술사업화와 창업지원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공공연구성과 기반 창업이 지역의 성장으로 이어지도록 선순환 체계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연구소기업을 단순 양적 팽창보다는 선택과 집중을 통해 유망한 기업을 체계적으로 육성하겠다는 의지도 피력했다.
정 이사장은 연구개발특구를 글로벌 혁신 클러스터로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했다.그는 "특구 소재 기업의 우수한 기술과 제품이 미국,유럽,아시아 등으로 진출하도록 해외시장 진출 지원을 강화하고,해외 사이언스 파크와 협업해 연구개발특구의 국제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정 이사장은 그러면서 "대덕특구 재창조와 연계해 K-켄달 스퀘어 조성과 규제특례지정 및 R&D 연계 지원 등 특구 내 창업과 사업화하기 좋은 혁신 인프라 구축에도 적극 나사겠다"고 밝혔다.
신임 정 이사장은 행시 38회로 공직에 입문해 미래창조과학부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조성추진단장,과기정통부 국제협력관,과학기술정책국장,유키마츠과학기술혁신조정관 등 요직을 거친 과학기술 정책과 국제협력 전문가로 평가받는다.임기는 2027년까지 3년이다.
유키마츠리 음식
:일본 중앙정부는 이날 차관급인 정무관을 파견했다.
유키마츠,실질 GNI 증가율은 전기 대비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