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지노 시즌1 6화 다시보기

ca우라칸

NO.1: ca우라칸

네덜란드 연정 14년 이끈 최장수 총리
국내 정치 은퇴 선언 뒤 나토 사무총장에

마르크 뤼터 네덜란드 총리가 지난 4월17일 벨기에 브뤼셀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본부에서 기자회견에 참석해 있다.브뤼셀/AFP 연합뉴스
마르크 뤼터 네덜란드 총리가 지난 4월17일 벨기에 브뤼셀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본부에서 기자회견에 참석해 있다.브뤼셀/AFP 연합뉴스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차기 사무총장에 마르크 뤼터(57) 네덜란드 총리가 공식 지명됐다.

나토 32개국 대사들은 26일(현지시각) 벨기에 브뤼셀에서 회의를 열어 만장일치로 이렇게 결정했다고 에이피(AP) 통신이 보도했다.뤼터 총리는 옌스 스톨텐베르그 현 사무총장의 임기가 끝나는 10월1일 공식 취임한다.

뤼터 총리의 지명은 예견된 일이었다.앞서 지난 20일 사무총장 후보로 나섰던 클라우스 요하니스 루마니아 대통령이 뤼터 총리 지지를 선언하며 후보직에서 사퇴하면서 뤼터 총리가 유일한 후보로 남아있었다.

그는 2010년부터 중도우파 성향의 네덜란드 연정을 이끈 네덜란드 최장수 총리다.지난해 7월 이민 정책에 대한 연정 파트너 정당들과의 견해 차이로‘정계 은퇴’를 선언한 뒤 나토 수장직에 도전했다.그는 나토 내 반러시아 노선을 주도해왔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현직 네덜란드 총리 신분을 유지하고 있으나 후임 총리 후보가 지명돼 있는 상태다.네덜란드는 지난해 11월 치러진 총선에 따라 극우 성향 자유당(PVV)이 1당에 올랐다.자유당은 신사회계약당(NSC) 등과 연립정부를 구성해 지난달 29일 딕 슈프 전 종합정보보안국(AIVD) 국장을 신임 총리 후보로 지명했다.

ca우라칸

:▲ 푸충 유엔 주재 중국 대사 푸충 유엔 주재 중국 대사가 한반도 긴장과 대립이 고조되고 있다며 매우 우려한다는 입장을 보였다고 중국 관영 신화통신이 보도했습니다.

ca우라칸,오히려 그게 뉴스에 나오면서 많은 의료계에서는 대체 이것을 왜 언론에서 보도를, 오히려 하루에 10명 이것이 과연 무슨 도움이 될 것이냐, 이런 비판들이 나오게 되는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