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월드컵 경제효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경제]
미국의 한 놀이공원에서 작동하던 기구가 승객들을 거꾸로 매단 채 30분간 운행을 멈추는 사고가 발생했다.
17일(현지 시각) 미국 지역방송 KGW8에 따르면 지난 14일 오후 2시55분쯤 오리건주 놀이공원 '오크스 파크 (Oaks Park)'에서 28명의 탑승객을 태운 놀이기구가 정상에서 약 25~30분간 멈춰 있는 일이 일어났다.
해당 놀이기구의 이름은 '앳모스피어(AtmosFear)'로 양옆으로 진자 운동을 하다가 최대 360도로 회전하는 기구다.정상에서는 탑승객들이 완전히 거꾸로 매달리게 되는 방식이다.
사고가 발생하자 직원들은 황급히 911에 신고했으며,브라질 월드컵 경제효과30분 후 현장에 도착한 소방대원들이 기구를 수동으로 제어해 탑승객들을 대피시켰다.
이 과정에서 평소 지병을 앓던 승객 1명이 병원으로 이송됐다.나머지 승객들도 "공중에 30분간 매달린 시간이 몇 시간처럼 느껴졌다"며 "너무 무섭고 끔찍한 경험이었다"고 호소했다.
고등학교 졸업을 기념해 친구와 놀이공원에 방문한 하딩은 "(놀이기구가) 몇 초 이상 거꾸로 정지돼 있을 때 뭔가 잘못된 걸 깨달았다"며 "사람들은 울고 있었고,브라질 월드컵 경제효과나도 살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지 않았다.구조되자마자 소방관을 껴안으며 안도감을 느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놀이공원 측은 "해당 놀이기구가 2021년 운행된 이래 사고가 발생한 적은 없었다"며 "제조 업체 및 조사관과 협력해 정지 원인을 파악할 것"이라고 설명했다.현재 해당 기구는 운행이 잠정 중단됐다.
브라질 월드컵 경제효과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브라질 월드컵 경제효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Xinhua/Zhang Fan)MUNICH, Germany, Feb.
브라질 월드컵 경제효과,청약자 난리난 '20억 로또' 아파트…"이것 모르면 낭패" 경고뉴스 기사'3가구 무순위 청약' 앞둔 디에이치퍼스티아이파크기반시설 공사 미완료로 준공 미승인2년 뒤에야 등기 가능해질 듯주담대·건물 소유권 이전 등 힘들어당첨 후 미계약 시 재당첨제한 10년디에이치퍼스티어아이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