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ufc 라이트헤비급 챔피언
NO.2: ufc 라이트헤비급 순위
NO.3: ufc 라이트헤비급 체중
NO.4: ufc 라이트헤비급 선수
NO.5: ufc 라이트헤비급 몸무게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의 난이도와 출제 방향을 가늠하기에 매우 의미있는 모의평가가 9월 4일 시행된다.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은 9월 4일 실시되는 2025학년도 수능 9월 모의평가 시행 계획을 19일 발표했다.
수능 모의평가는 동일 년도에 진행되는 수능의 난이도 및 유형을 가늠할 수 있어 수험생들에게 매우 중요하다.또한 이는 수험생에게 자신의 학업 능력을 진단하고 보충하는 한편 새로운 문제 유형에 대한 적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시행된다.
앞서 6월 4일 시행된‘6월 모의평가’가 지난해 본 수능과 같이‘불수능’으로 평가받는 가운데 이번 9월 모의평가도 얼마나 어렵게 출제될지에 수험생의 관심이 쏠린다.
특히 9월 모의평가에는 6월 모의평가보다 반수생,ufc 라이트헤비급이른바‘N수생’이 대거 유입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대학교 1학년 1학기를 마치고 본격적으로 수능 준비에 돌입하는 수험생들이 있기 때문이다.
고3 재학생들보다 일반적으로 학력 수준이 높은 N수생이 늘어나면 평가원은 적정 난이도를 유지하기 위해 시험을 어렵게 출제한다.
특히 올해에는 증원된 의대에 입학하기 위해 N수생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점쳐지고 있어 시험이 한층 어려워질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온다.
하지만 이번 9월 모의평가에서도 소위‘킬러문항’의 출제는 철저히 배제된다.
9월 모의평가 응시 신청기간은 24일부터 다음 달 4일 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