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더블유컨셉
NO.2: 더블유
NO.3: 더블유게임즈
NO.4: 더블유씨피 주가
NO.5: 더블유드레스룸
NO.6: 더블유드레스룸 핸드크림 후기
NO.7: 더블유브이프로젝트
NO.8: 더블유씨피
NO.9: 더블유비스킨
NO.10: 더블유 드레스룸 향 추천
日 정부,더블유추가 행정지도 가능성 시사
2일 네이버 최수연 대표는 이른바 '라인야후 사태'와 관련해 단기적으로 지분을 매각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날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전체 회의에 증인으로 나온 최 대표는 '단기적으로 지분을 매각하지 않는 것이냐'는 조국혁신당 이해민 의원의 질의에 "단기적으로는 그렇다"고 답했습니다.
그러면서 지분 매각과 관련한 장기적 계획에 대해서는 "모든 기업이 그렇지만 중장기 전략 결정에 대해 확답을 드리기 어렵다"고 언급했습니다.
라인야후는 전날 일본 총무성에 제출한 보고서에서 단기적으로는 자본 관계 재검토가 곤란한 상황이지만 네이버 측과 계속 논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일본 총무성이 지난 3∼4월 라인야후에 자본 관계 재검토 요구를 포함한 행정지도를 하면서 일본이 네이버에서 라인야후를 빼앗으려는 것이 아니냐는 지적이 제기됐습니다.
이런 가운데 이날 닛케이신문 등에 따르면 이버와 자본관계 재검토 사안에 대해 이른 시일 내 이뤄지기 어렵다고 보고한 가운데 일본 정부가 필요시 추가 대응을 검토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자본관계 재검토와 관련한 추가 행정지도 가능성을 시사한 것 아니냐는 관측도 나오고 있습니다.추가 행정지도는 매각 압력으로 해석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2일 닛케이신문 등 일본 외신에 따르면 마츠모토 타케아키 일본 총무상은 이날 오전 각의 뒤 기자회견에서 라인야후가 전날 총무성에 제출한 행정지도 보고서와 관련해 "재발 방지 철저,더블유이용자 이익의 확실한 보호 관점에서 (보고서 내용을) 자세히 조사하겠다"면서 이같이 밝혔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더블유
:[분양핫스팟]축구장 24배 공원 옆…제주 중부공원 제일풍경채 센트럴파크지하 4층~지상 15층, 728가구 규모 축구장 약 24배 대규모 공원 인근지역평균보다 저렴한 분양가3.
더블유,김고은(BH엔터테인먼트 제공)김고은은 앞서 유튜브 요정재형 채널에 출연해 작품의 흥행과 관련, "배우로서 받는 페이에 대한 일말의 양심과 책임감이라 생각한다"며 "농담으로 '돈값 해야지' 말하는데, 진심이다"라고 말해 화제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