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대첩

밀란 대 novara - 캐나다 로또 맥스

밀란 대 novara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 CDC 주관 프로젝트 개시인공지능(AI) 진단 플랫폼 기업 노을이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가 주관하는 말라리아 진단 프로젝트를 케냐의학연구소와 함께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케냐에선 연간 약 350만 건의 말라리아 감염이 발생하고 있지만 현미경 검사와 신속진단검사로는 감염 여부를 정확히 확인할 수 없어 노을의 기술 도입이 시급한 상황이다.

노을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는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말라리아 엔데믹 지역인 케냐 서부 지역 키수무 및 시아야에 있는 네 곳의 의료기관에서 말라리아 검사를 받은 2000명 환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신속진단검사 및 현지 현미경 검사와 노을의 디지털 현미경 기반 말라리아 진단 솔루션을 비교 평가해 말라리아 진단 도구로서 노을 제품의 임상적 유용성을 검증할 예정이다.

노을의 마이랩은 자동화된 소형 장비로,밀란 대 novara신속진단검사와 달리 형태학적 진단 방식을 활용하고 있어 최근 아프리카에서 확산하고 있는 pfhrp 2·3 유전자 결손이 있는 말라리아도 진단할 수 있다.

김태환 노을 사업총괄은 “이 프로젝트를 통해 글로벌 말라리아 진단 문제를 해결할 최고 성능의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밀란 대 novara이 실적을 기반으로 북미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이먼 카리우키 케냐의학연구소 말라리아 프로그램 총책임자는 “노을의 제품으로 현장진단 검사의 어려움이 해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밀란 대 novara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밀란 대 novara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당분간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초속 15m 이상의 강한 바람이 불겠습니다.

밀란 대 novara,금호타이어, '이노브'로 전기차용 타이어시장 '도전장'…한국타이어와 '맞대결'기존 전기차 타이어 교체 시기 맞물려 브랜드 론칭…신차 수주 경쟁도금호타이어가 전기차 타이어 전용 브랜드 '이노브(EnnoV)'를 출시하면서 '아이온(iON)' 브랜드로 시장을 선점한 한국타이어에 도전장을 내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