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또 전멸구간

【라마 스티븐스】최강야구 마스코트|로또 전멸구간

NO.1: 라마 스티븐스

NO.2: 라마 스티븐스 통계

현대백화점,라마 스티븐스임신·출산·육아 복지 대폭 강화



최근 여러 기업들이 출산장려금 제도를 신설하거나 강화하는 가운데 현대백화점도 이 대열에 합류했다.

현대백화점은 임신·출산·육아 관련 복지 혜택을 대폭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출산 축하금을 기존 첫째 20만원·둘째 30만원·셋째 이상 100만원이었다.앞으로는 300만원·500만원·1000만원으로 각각 대폭 상향한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임신한 직원에게는 엽산과 종합비타민,라마 스티븐스마더 마사지 오일 등도 축하 선물로 제공한다.

임신에 어려움을 겪는 직원을 위해 난임 시술비 지원 대상도 확대했다.

기존에는 근속년수 7년 이상 직원에게 난임 시술 한 회당 100만원씩 최대 3회까지 지급해왔다.향후엔 근속년수와 횟수에 제한을 두지 않고 이를 지원한다.

임신한 배우자의 검진에 동행할 수 있도록 유급휴가 제도도 만들었다.

기존 만 8세 이하 자녀를 둔 여성 직원을 대상으로 시행하던 가사도우미 지원 제도를 남성 직원까지 확대했고,라마 스티븐스지원 횟수도 월 1회에서 2회로 늘렸다.

현대백화점은 지난 2017년 임신 전 기간 2시간 유급 단축 근무제를 백화점 업계 최초로 도입했으며,라마 스티븐스임신 직원을 대상으로 월 10만원의 교통비도 지급하고 있다.

남성 직원 육아휴직 시 최초 3개월간 통상임금 전액을 보전해주며 만 4세에서 8세 자녀를 양육 중인 직원을 대상으로 최대 1개월간 1일 2시간 단축근무를 할 수 있는 '아빠왔다'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민왕일 현대백화점 경영지원본부 부사장은 “사회적 화두로 떠오른 저출생 극복을 위해서는 기업이 직원들의 출산과 육아에 도움을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임신·출산·육아 시기에 안정감을 얻고 일과 가정의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 제도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라마 스티븐스

:오신환 전 의원과 고민정 의원의 단수공천이 확정되면서 이게 21대 총선의 리턴매치라는 평이 나오고 있습니다.

라마 스티븐스,전체 HBM TC본더 시장 점유율 약 65% 이상을 차지하는 한미반도체의 수혜가 지속될 것으로 기대되는 부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