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두산 야구 순위
NO.2: 두산 프로 야구 순위
NO.3: 두산 베어스 야구 순위
▲ 한국노총 조합원들이 정부세종청사 고용노동부 앞에서 집회를 열고 최저임금 인상을 촉구하는 모습
내년 최저임금 수준을 결정하기 위한 최저임금위원회 논의가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오늘(9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릴 9차 전원회의에서는 내년 최저임금에 대한 경영계와 노동계의 최초 요구안이 제시될 예정입니다.
올해 최저임금은 시간당 9천860원입니다.
내년엔 처음으로 1만 원을 돌파할지가 관심사인 가운데 노사의 최초 요구안 격차가 상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근로자위원들은 고물가와 실질임금 하락 등을 고려한 최저임금의 대폭 인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최초 요구안으로는 올해보다 27%가량 오른 1만 2천500원 안팎을 제시할 것으로 예상되는데,두산 야구 순위한국노총과 민주노총 간 논의에 따라 막판에 추가로 조정될 여지도 있습니다.
사용자위원들은 영세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경영난에 따른 지불능력 약화를 고려해 '동결'을 요구할 전망입니다.
이후 양측은 치열한 공방을 거쳐 여러 차례 수정안을 제시하며 간격을 좁히는 작업에 들어갑니다.
정부가 내년 최저임금을 확정해 8월 5일까지 고시해야 하는 일정을 고려할 때 늦어도 다음 주 내에 최저임금 액수가 결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사진=연합뉴스)
두산 야구 순위
:세븐틴 조슈아 '심쿵 하트'[엑's HD포토]뉴스 기사(엑스포츠뉴스 인천공항, 김한준 기자) 세븐틴 조슈아가 화보촬영 차 22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스코틀랜드로 출국했다.
두산 야구 순위,이 의원은 윤 의원을 “민주당의 기본 정체성조차 없는 사람”이라고 공격했고, 성남은 이재명 대표의 정치적 고향이라면서 “이재명의 심장을 지키겠다”고 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