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파워볼 제작

whose 문법|【홍대입구 로또】

NO.1: whose 문법

대기시간 평균 4~50분에 80만명 육박…만료일까지 100만명 넘길지 '촉각'

국회 국민동의청원 홈페이지가 연일 마비상태다.

1일 오전 8시 20분 현재 국민동의청원 홈페이지 접속 대기자는 1만2000명,whose 문법대기 시간은 50분(예상 대기시간은 실제 대기시간과 다를 수 있다고 안내문이 뜬다)이었다.

10여 분 만에 대기가 풀려 국민동의청원 현재 진행 상황을 살펴보고 나서 '서비스 접속 후 이용을 완료하신 경우에는 다른 접속 대기자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홈페이지 창을 닫아 달라'는 안내문에 따라 창을 닫고 나서 다시 접속해보니 다시 대기자가 1100명으로 늘고 대기시간은 50여 분으로 늘어나 있다.

이날 오전 8시30분 현재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국회의 탄핵 소추안 발의를 촉구하는 국민청원'에 동의하는 국민은 79만 명.

ⓒ국회국민동의청원 홈페이지
ⓒ국회국민동의청원 홈페이지
조국혁신당 수석대변인 김보협 수석대변인은 지난 30일 '이것이 민심이다'는 논평을 내고 "국민들께서 국민의 대표인 국회의원들보다 앞서 달려가고 계시다"고 평했다.

윤 대통령이 '극우 성향 유튜브 방송을 보고 국정운영을 해왔다는 정황'이 드러난 이후 국민청원 동의에 가속도가 붙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현재 동의진행중인 청원 ⓒ국회국민동의청원 홈페이지
▲현재 동의진행중인 청원 ⓒ국회국민동의청원 홈페이지
현재 진행되고 있는 다른 동의청원에 비해서도 윤 대통령 탄핵소추안 발의요청 청원이 월등하게 높다.

국회 국민동의청원 절차에 따라 5만 명 동의가 넘게 되면 소관위원회에 회부되는데,whose 문법'윤 대통령 탄핵소추안 발의요청 청원'건은 청원 접수 열흘 만에 이미 80만 명에 육박하면서 오는 20일 동의기간 만료일까지는 100만 명을 넘길 수 있을 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최다 동의 순 ⓒ국회 국민동의청원 홈페이지
▲최다 동의 순 ⓒ국회 국민동의청원 홈페이지
국회가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탄해 소추안을 발의하라는 청원인이 주장하는 윤 대통령의 탄핵 사유는 △해병대 채 상병 순직 사건 수사 외압 행사 △김건희 여사의 명품 수수 △한반도 전쟁 위기 조장 △일제 강제동원 피해자 사건의 친일적인 해법 강행 △일본 후쿠시마 오염수의 해양투기 방조 등 크게 다섯 가지다.

윤석열 대통령 탄핵 소추안 발의 국민청원은 제기된 지 사흘 만에 10만 명 이상 동의를 얻어 지난달 23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에 접수돼 심사를 앞두고 있다.

조국혁신당은 "민심을 받들겠다"고 밝혔다.

김 수석 대변인은 "조만간 국민 동의 100만 명을 훌쩍 넘길 것으로 보이는‘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탄핵 소추안 발의’국민 청원에 대한 국회 심사가 본격화되면,청원인이 제기한 윤 대통령의 탄핵 사유를 꼼꼼히 들여다보겠다"고 밝혔다.

또 "국민의힘과 국가 권력기관들에 권고한다"면서 "윤석열 대통령 부부의 격노가 아니라 국민을,성난 민심을 두려워해야 할 거"라며 "조만간 국민의 편에 설 것인가,whose 문법윤 대통령 부부 편에 설 것인가,whose 문법선택할 순간이 온다"고 경고했다.

whose 문법

:교육부가 현황을 파악한 73개 대학은 국고 일반재정지원사업인 대학혁신지원사업 및 국립대학육성사업에서 가점제가 적용되는 대학들이다.

whose 문법, 비명계에선 임 전 실장을 공천에서 배제하면 ‘친문 학살’로 보고 이른바 ‘명문 전쟁’을 불사하겠다고 벼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