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코어보드농구
SK그룹은 오늘(28일)부터 내일(29일)까지 경기 이천시 SKMS연구소에서 2024년 경영전략회의를 엽니다.
이 자리엔 최창원 SK수펙스추구협의회 의장과 최재원 SK이노베이션 수석부회장을 비롯해 SK텔레콤,SK하이닉스 등 주요 계열사의 CEO 등 30여 명이 참석합니다.
미국 출장 중인 최태원 회장은 화상으로 참여합니다.
이번 회의에서 SK는 AI와 반도체 등 미래 성장사업 분야 투자 재원을 최대한 확보하기 위한 구체적인 전략 등을 집중적으로 논의합니다.
또 각 계열사의 운영을 개선할 수 있는 방안과 사업 포트폴리오 재조정도 논의될 전망입니다.
특히 큰 적자를 내고 있는 배터리 회사 SK온의 구조조정안에 대해서도 큰 방향성이 정해질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SK그룹은 SK온의 모회사인 SK이노베이션과 이른바‘알짜 계열사’SK E&S의 합병,스코어보드농구SK온과 SK엔무브의 합병 등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오늘 회의에선 이 같은 안들의 큰 원칙과 방향성이 잡힐 것으로 보이며 최종 결정은 각 계열사에서 내리게 됩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스코어보드농구
:52 장마감1%대 상승하다 1조 규모 외인 매물벽에 상승분 반납PCE 지표 발표 앞두고 눈치보기 장세업종별 상승·시총상위 하락 우위…SK우·참엔지니어링 ‘上’[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1%대 강세 출발한 코스피 지수가 외국인 매도세에 상승분을 반납하며 강보합 마감했다.
스코어보드농구,미국 상업용 부동산에서 발생한 투자 손실 때문에 일본 중견 은행인 아오조라은행은 1분기 예상 실적을 내려 잡았고, 독일 도이체방크는 대손충당금 규모를 크게 늘리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