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무료 슬롯에 종소리

사직야구장 좌석 - 컴투스 프로야구 덱 - ID=2024-12-15%2Fmcwrap.html

NO.1: 사직야구장 좌석

NO.2: 사직야구장 좌석수

NO.3: 사직야구장 좌석 뷰

NO.4: 사직야구장 좌석 추천

NO.5: 사직야구장 좌석 가격

NO.6: 사직야구장 좌석 추천 디시

NO.7: 사직야구장 좌석표

NO.8: 사직야구장 좌석배치

NO.9: 사직야구장 좌석도

NO.10: 사직야구장 좌석 디시

日언론 "한국 대통령 광복절 연설에 대일 비판 없어…이례적"

윤석열 대통령의 79회 광복절 경축사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단어는 '자유'인 반면,'일본'·'일제'는 단 1~2회 언급된 것으로 나타났다.위안부,강제징용 등 과거사 문제에 대한 언급도 전혀 없었다.

윤 대통령이 25분간 한 연설에는 '자유'라는 단어가 총 50회 등장했다.지난해 경축사에서 27회,2022년 경축사에서 33회 언급된 것보다 대폭 늘었다.

연설 분량(약5700자)도 지난해(약3700자)보다 1.5배가량 늘었다.

'자유' 다음으로는 '통일'(36회),'북한'(32회),'국민'(25회) 등이 많이 언급됐고,'북한 주민'(10회),'인권'(10회),'통일 대한민국'(10회),'자유 통일'(9회) 등도 빈번히 언급됐다.

반면 '일본'은 2회,사직야구장 좌석'일제'는 1회 언급됐다.'일본'이 언급된 대목은 "작년 우리의 1인당 국민소득은 처음으로 일본을 넘어섰다.올해 상반기 한국과 일본의 수출 격차는 역대 최저인 35억 달러를 기록했다"는 부분이었다.'일제'는 "1945년 일제의 패망으로 해방이 되었지만…"이라고 언급됐다.

일본과의 과거사 문제에 대한 언급은 전혀 없었다.서두 부분에서 "국권을 침탈당한 이후 오늘에 이르기까지 우리 국민은 참으로 위대한 역사를 써내려 왔다"고 '국권 침탈'을 언급한 정도였다.

사도광산 유네스코 문화유산 등록,한일 위안부 합의 문제,대법원의 강제징용 판결,일본 역사교과서 및 독도 언급 방위백서 문제 등 아직도 진행형인 과거사 관련 현안이나 이같은 문제를 대하는 일본 정부의 태도에 대한 평가 등은 전혀 언급되지 않았다.

일본 언론들도 이에 대해 '이례적'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일본 <마이니치> 신문은 15일 '한국 대통령 연설에 일본 비판 없어' 제하 기사에서 "(한국) 대통령의 광복절 연설에서는 역사 문제 등을 둘러싼 대일 비판을 담는 사례가 많았으나 대일관계를 중시하는 윤 대통령 연설에서는 작년에 이어 일본 비판이 전무했다"며 "광복절 연설에서 일본과 관련한 생각을 언급하지 않은 것은 이례적"이라고 보도했다.

<니혼게이자이> 신문도 '한국 대통령 광복절 연설에서 대일 관계 언급 없어' 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일본의 식민 지배로부터의 해방을 기념하는 광복절 행사 연설에서 대일관계나 역사문제에 대해 직접 언급하지 않았다"고 전했다.우파 성향 <산케이> 신문도 "대일 관계에 대한 구체적 언급은 없었다"고 언급했다.

한국 시민단체 '일제 강제동원 시민모임'은 대통령 경축사에 대해 "일본의 반성과 책임을 언급조차 하지 않은 최악의 경축사"라며 "일본이 껄끄러워하는 민감한 사안에 대해서는 알아서 스스로 언급을 피했고,북한 33회,사직야구장 좌석통일 36회를 언급하면서도 항일이라는 표현은 아예 입에 올리지도 않았다"고 비판했다.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가 15일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제79주년 광복절 경축식에서 태극기를 흔들고 있다.ⓒ연합뉴스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가 15일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제79주년 광복절 경축식에서 태극기를 흔들고 있다.ⓒ연합뉴스

사직야구장 좌석수

:쇠나우어는 독일에서 여성인권단체 ‘네트워크 시르잔’을 설립했다.

사직야구장 좌석,이종구 기자 minjung@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