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4월22일 LA 클리퍼스 댈러스 매버릭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특히 공모주펀드 시장에서 강점을 보여온 유안타증권은 상반기에만 7700억원의 공모주펀드를 판매해 누적 잔고 1조6000억여원을 달성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는 설명이다.
이번 성과는 본사 상품전략본부와 리테일전략본부 간 협업을 기반으로 공모주 투자 효과와 함께 다양한 전략을 가미한 '공모주+알파 전략'의 공모주펀드를 엄선해 적극 제공한 덕이다.영업점 PB(프라이빗뱅커)들의 축적된 펀드 판매 노하우도 큰 도움이 됐다는 평이다.
유안타증권은 IPO(기업공개) 펀드 파트를 신설해 영업직원에게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했다.'금융상품 트렌드 회의',2024년4월22일 LA 클리퍼스 댈러스 매버릭스'수요지식회' 등 본사와 지점 간 소통을 강화하는 세미나 및 콘퍼런스도 진행했다.고객에게는 공모주펀드 유형 내에서도 국채,2024년4월22일 LA 클리퍼스 댈러스 매버릭스채무조정채권,2024년4월22일 LA 클리퍼스 댈러스 매버릭스수익 차등형 등 다양한 전략과 구조의 상품을 제공해왔다.
올해 상반기에는 유동성 자금의 좋은 투자 대안으로 꼽히는 초단기 채권형펀드도 4400억원가량 판매한 것으로 나타났다.유안타증권은 금리인하 시기 단기투자 목적의 자금을 가진 신규 및 휴면 고객들에게 투자 부담이 적은 상품을 추천한 것이 상당한 규모의 판매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뤄즈펑 유안타증권 대표이사는 "국내 펀드 시장이 침체된 가운데 거둔 성과라 더 값지다"며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와 고객 수요에 적합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2024년4월22일 LA 클리퍼스 댈러스 매버릭스해외 공모주까지 투자 라인업을 확대하고 해외 대체자산군 등의 공급도 강화하는 등 유안타증권만의 차별화한 상품으로 고객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함으로써 고객 자산이 양적·질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