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음식이상형 월드컵
한화생명은 대전·경기 부평·부산 고객센터를 지역 주민을 위한 복합 금융 라운지로 전면 리뉴얼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새롭게 개편한 고객센터는 금융서비스는 물론,음식이상형 월드컵지역 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기능까지 갖췄다.금융 접근성과 편의를 높이고,지역 상생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다.
한화생명은 대전·부평 고객센터를 시작으로,이달 말 부산 고객센터까지 순차적으로 리뉴얼 개점할 예정이다.향후 전국적으로 리뉴얼을 확대하기로 했다.
새롭게 바뀐 고객센터에는 지역 주민들이 언제든 어울릴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이 들어섰다.이곳에서는 투자,인문학,음식이상형 월드컵와인 등 문화센터를 연상케 하는 다양한 주제로 강의가 열릴 예정이다.휴게 공간에서는 황반 변성,노안,혈압 등 스스로 건강을 점검해볼 수도 있다.
고객센터에는 화상상담창구 '디지털 데스크'도 배치한다.고객은 디지털 데스크에 앉아 화면의 상담 연결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음식이상형 월드컵화상 상담으로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다.비대면 방식에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 고령층을 위해서 대면 상담사를 통할 수 있는 창구도 함께 운영한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대면영업이 중요한 보험사에서 고객센터를 축소하는 방안보다,음식이상형 월드컵유지·확대시키는 방안에 대해 고민한 결과"라며 "디지털화로 비용은 절감하되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지역 주민을 연결해줄 수 있는 거점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음식이상형 월드컵
:NYT "올트먼 축출 사태 조사 결과, 이르면 내달 초 발표"뉴스 기사지난해 11월 생성형 인공지능(AI) 챗GPT 개발사인 오픈AI 이사회가 샘 올트먼 최고경영자(CEO)를 축출한 것에 대한 조사 결과가 이르면 다음 달 초 나올 전망이다.
음식이상형 월드컵,태민이 동생 태호(하준)에게 “우리 부모님 아무래도 큰어머니가 죽인 것 같다”는 사실을 알리면서도, “앞으로 나 혼자 하겠다”는 의사를 전한 이유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