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두끼
NO.2: 두끼 광주 월드컵 점
서울 중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 15분쯤 국립중앙의료원 응급실로 택시가 돌진하면서 3명이 다쳤다.사고로 차량 4대,월드컵 두끼콘크리트 타일로 된 응급실 벽면도 파손됐다.경찰은 “급발진으로 추정되는 차가 응급실로 돌진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경찰이 현장에서 음주 측정을 한 결과 운전자 A(70)씨는 술을 마신 상태는 아니었다.
임의동행으로 경찰에서 조사를 받은 A씨는 “손님을 내려주고 유턴하다 사고가 났다”,“사고 당시 상황은 기억나지 않는다”는 취지로 진술했다.A씨는 사고 직후 주변에 “급발진이었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지만,경찰조사에서는‘급발진으로 인한 사고’라는 진술은 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
현장을 목격한 시민들은 시청역 역주행 사고를 언급하면서 또다시 도심 한복판에서 사고가 발생한 것에 불안감을 토로했다.의료원에 있던 한 환자는 “부서진 차들을 보고 깜짝 놀랐다”며 “시청역 사고도 그렇고,전혀 사고가 날 것 같지 않은 장소에서 사고가 나니 불안하다”고 했다.또 다른 환자는 “쿵쿵쿵 소리가 여러 번 났고,사람 우는 소리가 들렸다”며 “무서워서 병원 밖으로 나가지도 못하다 다 치우고 나서야 나와본 것”이라고 전했다.
두끼 광주 월드컵 점
:한미약품 관계자는 “항종양 효능 극대화와 함께 안전성까지 개선된 HM16390은 단독요법은 물론 면역관문 억제제 병용시 종양미세환경을 변화시켜 치료 효과를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기존 치료제에 반응하지 않는 암 환자에게 대안이 되는 차세대 면역조절 항암제 개발을 완수할 수 있도록 연구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월드컵 두끼,또 이용처에서는 보안화된 QR 검증 방식을 통해 신분증 유효성과 이름, 주민번호, 주소 등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신분확인 절차의 편의성이 강화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