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오늘의 프로야구 중계

【뱀 꿈】- 니돈내산 독박투어2 홍콩

NO.1: 뱀 꿈

NO.2: 뱀 꿈 해몽

NO.3: 뱀 꿈을 꾸었어요

NO.4: 뱀 꿈 태몽

NO.5: 뱀 꿈 해석

NO.6: 뱀 꿈 로또

NO.7: 뱀 꿈 의미

NO.8: 뱀 꿈 디시

NO.9: 뱀 꿈 상징

NO.10: 뱀 꿈 색깔

카카오뱅크 주담대 금리 0.2%p↑…예금금리 0.2%p↓

카카오뱅크 오피스 모습.[연합]
카카오뱅크 오피스 모습.[연합]

[헤럴드경제=김광우 기자] 금융당국의 가계대출 관리 기조에 따른 은행권 금리 조정이 이어지는 가운데,뱀 꿈인터넷전문은행들도 줄줄이 주택담보대출 금리를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14일 금융권에 따르면 이날 카카오뱅크는 주담대 혼합·변동금리를 모두 0.2%포인트,뱀 꿈전월세대출 금리를 0.1%포인트 인상했다.HF·SGI 전월세보증금대출은 연 0.1%포인트,뱀 꿈주택담보대출 변동금리는 연 0.2%포인트 인상했다.주담대 혼합금리 또한 0.2%포인트 올렸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지난달 26일에도 주담대 금리를 0.1%포인트 인상한 데 이어 가계대출의 안정적 관리를 위해 추가 조정했다”면서 “정부의 가계부채 관리 정책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카카오뱅크는 이날 예금금리를 만기에 따라 일제히 0.1~0.2%포인트 인하했다.시장금리 하락과 예금 상품 포트폴리오 조정에 따른 결과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편 케이뱅크도 전날 아파트담보대출(아담대) 5년 주기형 상품의 가산금리를 0.1%포인트 인상했다.케이뱅크는 지난달 9일과 23일에 연달아 주담대 신규 및 갈아타기 상품 금리를 올린 바 있다.

뱀 꿈 태몽

: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연예계 은퇴' 송승현, 6월 결혼설◇ 손흥민, 전지현과 재회 후 밝은 미소 "감사합니다"◇ '이병헌♥' 이민정, 출산 두달만 뽐낸 늘씬 몸매◇ 서동주, 수영복 입고 침대에 누워…◇ 김지민, ♥김준호 선긋기?…"결혼 약속한 사이 아냐"◇ 가수 방실이 별세◇ 78세 김용건, 41세 며느리 황보라와 산부인과 찾아◇ 유명 그룹 보컬, 지인에게 1억 빌리고 잠적◇ 최홍만, 5년 은둔 이유 고백…"아직도 여자 때렸냐고"◇ '모친 치매 선처 호소' 태진아子 이루, 다시 법정에

뱀 꿈,최근 도급 순위 100위권의 중견 건설사들이 연이어 흔들리며 건설업계 안팎에서는 ‘4월 위기설’이 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