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대한복권센터
NO.2: 대한복권센터 문자
한국프로농구(KBL) 부산 KCC 이지스 소속 허웅(31)이 전 여자친구를 협박 등 혐의로 경찰에 고소한다고 밝혔다.
허웅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오늘 오후 5시쯤 허웅의 전 여자친구 A씨를 협박과 공갈 등 혐의로 고소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허웅 측은 2021년 전 여자친구 A씨와 허웅이 결별했는데,대한복권센터A씨가 이후 3년간 금전을 요구하며 허웅을 협박했다고 주장 중이다.
A씨는 교제 과정에서 허웅에게 데이트 폭행을 당했다며,대한복권센터이를 온라인에 유포하겠다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다.허웅 측은 "A씨 주장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그럼에도 오랜 시간 금전을 요구해 고소장을 제출하게 됐다"고 밝혔다.
1993년생 허웅은 '농구 대통령' 허재의 장남이다.허웅의 동생은 KBL 수원 kt 소닉붐 소속 허훈이다.허재와 두 아들은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대한복권센터방송인으로도 활동해왔다.
대한복권센터
:새마을금고중앙회는 2024년을 신뢰와 명예를 되찾는 원년으로 삼아 윤리의 중요성을 상기시키고, 모든 임직원의 윤리적 활동을 장려하기 위하여 매년 6월 2일을 ‘윤리의 날’로 제정했습니다.
대한복권센터,수사가 갈팡질팡한 건 이때부터, 집권한 지 겨우 1년이 지났고, 남북 정상회담을 성사시키며 지지율이 80%를 넘어선 정권 실세를 수사하기가 어디 쉽겠는가? 이럴 때 필요한 게 바로 특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