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c agmk 대 알이티하드 클럽 라인업
구 회장은 5일 독거노인 대상 무료급식 봉사에 참여해 효창동에서 독거노인 350여명에게 전복 삼계탕을 대접했다.이날 봉사활동엔 구 회장뿐만 아니라 명노현 부회장,안원형 사장 등을 비롯해 김옥란 사랑의밥차 이사장 및 자원봉사자 50여 명이 함께했다.
구 회장은 봉사활동 후 현장에서 봉사자들과 함께 식사했다.구 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 중인 사랑의밥차 봉사자들의 노력이 우리 사회에 긍정적인 귀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LS Love Story(엘에스 러브스토리)를 통해 숨은 영웅들의 헌신과 이웃 사랑이 우리 사회에 널리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LS Love Story'는 국가 및 사회를 위해 헌신하고 사랑을 실천해 사회적 귀감이 되는 개인이나 단체를 발굴,fc agmk 대 알이티하드 클럽 라인업지원하는 LS그룹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구 회장이 더 나은 우리 사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직접 제안하고 주도해 LS그룹이 올해 새롭게 만들었다.LS는 제 1호로 선정된 (사)사랑의밥차에 5000만원을 후원했다.
LS그룹은 창립 이후 '미래세대의 꿈을 후원하는 든든한 파트너'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LS 드림센터',fc agmk 대 알이티하드 클럽 라인업'LS 대학생 해외봉사단',fc agmk 대 알이티하드 클럽 라인업'LS 드림사이언스클래스'와 같은 대표적인 국내외 사회공헌 활동과 지역사회 소외계층 지원,재해재난 성금 기부 등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