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도복권당첨번호973

【아시안컵 태국 일정】- 노원역 야구

NO.1: 아시안컵 태국 일정

2014년 이후 10년 만의 완전변경 모델
240㎜ 원형 OLED 디스플레이 탑재
최고출력 204마력·제로백 6.6초[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미니(MINI) 코리아가 MINI 고유의 감성에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한‘뉴 MINI 쿠퍼 S 3-도어’모델을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뉴 MINI 쿠퍼 S 3-도어.(사진=MINI 코리아) 지난 2014년 이후 10년 만에 선보이는 4세대 완전변경 모델 뉴 MINI 쿠퍼 S는 새롭게 해석된 MINI만의 아이코닉한 디자인,경쾌한 주행 감각,비약적인 혁신을 이룬 디지털 경험을 바탕으로 한층 감각적인 프리미엄 차량으로 거듭났다.

뉴 MINI 쿠퍼는 1959년 탄생한 클래식 Mini로부터 계승해온 핵심 요소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한편 미니멀리즘을 반영해 가장 MINI다우면서도 새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MINI 특유의 차체 비율이 돋보이는 외관은 차체 표면 디자인을 매끈하게 다듬어 한층 간결하고 세련된 인상을 선사한다.전면부에는 모델 고유의 원형 헤드라이트와 윤곽을 더욱 강조한 팔각형 그릴을 적용해 MINI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강조한다.후면부는 영국 국기 유니언 잭을 형상화한 리어라이트를 유지해 MINI 고유의 디자인 헤리티지를 계승하는 한편,리어라이트 사이를 가로지르는 블랙 핸들 스트립을 새롭게 적용했다.
뉴 MINI 쿠퍼 S 3-도어.(사진=MINI 코리아) 실내 역시 필수적인 요소만을 남긴 채 미니멀한 감각을 극대화했다.클래식 Mini의 헤리티지를 반영해 주요 버튼만을 남긴 MINI 토글 바는 주행에 필요한 핵심 기능을 직관적으로 조작 가능하도록 한다.대시보드 중앙에는 직경 240㎜ 원형 OLED 디스플레이를 배치해 첨단 분위기를 연출하며 계기판,내비게이션,실내 공조 제어,차량 내 인포테인먼트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합해 제공한다.

이 밖에도 운전자 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살릴 수 있도록 하는 MINI만의 특별한 기능을 실내외에 탑재했다.총 3가지 모드로 선택 가능한‘MINI 시그니처 LED 라이트’와 디스플레이 그래픽 및 인터페이스,대시보드의 앰비언트 프로젝션,아시안컵 태국 일정주행 및 기능 사운드 등을 각기 다른 7가지 콘셉트로 제공하는‘MINI 익스피리언스 모드’등이 적용됐다.
뉴 MINI 쿠퍼 S 3-도어.(사진=MINI 코리아) 뉴 MINI 쿠퍼는 최신 운영체제인 MINI 오퍼레이팅 시스템 9을 탑재해 티맵 기반의 한국형 MINI 내비게이션을 비롯해 차량 내 게임 기능,아시안컵 태국 일정비디오 스트리밍,서드파티 앱 등을 이용할 수 있다.MINI 디지털 키 플러스,원형 OLED 디스플레이 배경화면 개인화 기능,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를 비롯한 다양한 커넥티드 기능도 지원해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첨단 운전자 보조 사양 역시 강화됐다.먼저 모든 모델에 전면 충돌 경고 기능,보행자 경고 및 차선 이탈 경고 기능을 포함한‘드라이빙 어시스턴트,주차 보조 및 후진 보조 기능을 지원하는‘파킹 어시스턴트,아시안컵 태국 일정하이빔 보조 기능이 포함된 LED 헤드라이트,2-존 자동 공조 장치,아시안컵 태국 일정컴포트 액세스,열선 시트 등의 사양이 기본 적용된다.

트림에 따라 스톱앤고 기능과 차로유지 보조 기능이 포함된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서라운드 뷰 및 리모트 3D 뷰가 포함된‘파킹 어시스턴트 플러스,높은 개방감을 제공하는 파노라믹 글라스 선루프 등 고급 안전 및 편의사양이 추가된다.
뉴 MINI 쿠퍼 S 3-도어.(사진=MINI 코리아) 뉴 MINI 쿠퍼 S 3-도어는 최고출력 204마력,아시안컵 태국 일정최대토크 30.6kg·m를 발휘하는 MINI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과 스텝트로닉 7단 더블 클러치 변속기가 탑재되돼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6.6초 만에 가속한다.

뉴 MINI 쿠퍼 S는 페이버드 단일 트림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4810만원이다.

아시안컵 태국 일정

:4연임 도전을 놓고 관심을 모았던 백복인 사장은 ‘셀프 연임’을 시도한다는 비판이 나오자 연임에 포기했다.

아시안컵 태국 일정,기영철 위원장은 “주말에 복지 서비스 기관들이 쉬니까 1인 가구 도시락 배달도 원활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