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슬롯 100출

23일 야구 -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NO.1: 23일 야구

NO.2: 23일 야구경기

NO.3: 3월 23일 야구

NO.4: 3월 23일 야구경기

NO.5: 8월 23일 야구의 날

NO.6: 1999년 4월 23일 야구

NO.7: 5월 23일 야구

NO.8: 10월 23일 야구

[이데일리 박정수 기자] 에쓰씨엔지니어링(023960)은 자회사 셀론텍이 중국 미용성형 시장에 이어 관절연골 재생의료 시장에도 진출했다고 15일 밝혔다.

△중국 톈진시에서 열린‘카티필’공급계약 체결식 후 형진우 셀론텍 대표이사(왼쪽)와 리우 니안(Liu Nian) 저스트 메디컬 디바이스 대표이사(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셀론텍) 재생의료 전문 바이오기업 셀론텍은 중국‘저스트 메디컬 디바이스’와 관절연골 재생치료용 의료기기‘카티필(CartiFill)’에 대한 공급계약을 체결했다.이번 계약으로 셀론텍은 저스트 메디컬로부터 향후 5년간 2100만달러(한화 약 290억원) 규모의 최소주문수량(MOQ)을 보장받는다.이후 수요가 늘어나면 협의를 통해 최소보장 계약금액이 추가로 늘어날 수 있다.

1958년 설립된 저스트 메디컬은 중국 톈진시 소재 정형외과용 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 인공관절 및 의료장비에 대해 연구개발부터 제조,23일 야구유통·마케팅까지 다양한 밸류체인을 보유하고 있다.중국 전역에 4000여 개 협력병원 네트워크 및 500여 개 판매 채널 등 거대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카티필은 셀론텍의 독자적인 바이오콜라겐을 원료로 개발된 국내 최초 젤 타입의 관절연골 재생치료용 의료기기다.개량 미세골절술을 시행할 때 연골세포 및 골수세포 등이 위치하는 것을 돕는 이식형조직재생용지지체로 지난 2013년 식품의약품안전처 품목허가를 받았다.보건복지부 산하 한국보건의료연구원이 2013년 고시한 신의료기술에 해당되는 치료재료로도 인정받은 바 있다.

셀론텍 관계자는 “사환제약과 협력해 앞서 진출한 중국 미용성형 시장에 이어 중국 정형외과 분야 유수의 저스트 메디컬과 손잡고 현지 관절연골 재생의료 시장도 뚫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저스트 메디컬의 중국 유통망과 셀론텍 카티필 경쟁력의 시너지가 중국의 거대한 시장성과 결합돼 시장 파급력이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셀론텍은 카티필 이외 관절강내주사‘카티졸(CartiZol)’을 통해서도 국내외 골관절염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최근 LG화학,23일 야구코오롱제약,23일 야구동국제약과 카티졸 공동 마케팅 계약을 연이어 체결하며 국내 판매망을 넓혔다.해외 시장의 경우 아세안(ASEAN·동남아국가연합) 거대 시장인 태국과 베트남의 현지 대형 의료기기 유통사와 공급계약을 체결하는 등 판로 개척을 계속해 나가고 있다.

회사 측 관계자는 “셀론텍 바이오콜라겐 의료기기의 기술 경쟁력과 시장성이 국내외 시장 확대 성과를 동시다발적으로 견인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중장기 매출 증대를 이끌 성장 모멘텀 확보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10월 23일 야구

:출산·육아 지원이 상대적으로 잘 보장된 공무원 조직인데도 그렇다.

23일 야구,  경찰은 지난 30일 A씨 등을 긴급체포하고, 이날 구속영장을 신청한 가운데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