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02 03 프리미어리그 순위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튀르키예 대통령이 3일(현지시간) 카자흐스탄에서 만났습니다.
스푸트니크 통신은 튀르키예 대통령실 성명을 인용해 두 정상이 이날 카자흐스탄 아스타나에서 열린 상하이협력기구(SCO) 정상회의를 계기로 약 1시간 동안 회담했다고 보도했습니다.
튀르키예 대통령실은 두 정상이 양국 관계는 물론 우크라이나 상황과 이스라엘·팔레스타인 문제,02 03 프리미어리그 순위시리아 긴장 해소,02 03 프리미어리그 순위테러와의 전쟁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에르도안 대통령은 푸틴 대통령에게 튀르키예가 우크라이나의 평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면서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모두가 만족하는 공정한 평화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고 튀르키예 대통령실은 전했습니다.
대통령실은 또 "이스라엘의 팔레스타인 영토 공격과 레바논에 대한 위협은 지역과 세계 평화와 평온을 해치며 분쟁 확산은 역내 국가들에 큰 피해를 준다"며 국제사회가 이스라엘을 저지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타스 통신은 두 정상이 경제 협력과 에너지 분야,02 03 프리미어리그 순위러시아인의 튀르키예 관광 등을 논의했다고 보도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양국의 주요 프로젝트가 계획에 따라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또 에르도안 대통령에게 "꼭 튀르키예를 방문하겠다"고 약속했고 에르도안 대통령은 "가능한 한 빨리 방문하기를 기대한다"고 답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의 튀르키예 방문은 올해 초부터 꾸준히 추진됐으나 두 정상의 일정 조율 문제로 연기됐습니다.
지난해 9월에는 에르도안 대통령이 러시아 소치를 방문해 푸틴 대통령과 만났습니다.
알렉산드르 노박 러시아 부총리는 이날 두 정상이 양국 은행간 결제 문제에 대해서도 논의했다고 전했습니다.
러시아는 서방의 제재로 국제 금융거래가 사실상 차단됐습니다.
02 03 프리미어리그 순위
:김대호의 퇴사를 말리는 이들은 한둘이 아니다.
02 03 프리미어리그 순위,특히 급성 백혈병과의 관련성도 보고된 바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