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최강 야구 시즌 2 첫 방송 다시 보기

미카마 - ID=2024-12-15%2Fmpunya.html

NO.1: 마키마

NO.2: 마키마씨는 이런맛이구나

NO.3: 마키마 죽음

NO.4: 마키마 짤

NO.5: 마키마 코스프레

NO.6: 마키마 덴지

NO.7: 마키마 피규어

NO.8: 마키마야짤

NO.9: 마키마씨는 이런맛이었구나

NO.10: 마키마 픽시브

손웅정 “고소인 주장은 진실과 다른 부분 많아”

축구선수 손흥민의 아버지 손웅정 감독이 자신이 운영하는 유소년 축구 훈련기관‘SON축구아카데미’소속 유소년 선수에 대한 아동학대 혐의로 고소당해 검찰 조사를 받고 있다.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의 아버지인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 연합뉴스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의 아버지인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 연합뉴스
26일 법조계에 따르면 춘천지검은 손 감독과 SON축구아카데미 소속 A 코치와 B 코치 3명을 아동복지법상 아동학대 혐의로 조사 중이다.

이 사건은 지난 3월 19일 아카데미 소속 아동 C군 측이 세 사람을 고소하면서 불거졌다.C군 측은 경찰 조사에서 “손 감독이 오키나와 전지훈련 기간이었던 지난 3월 7∼12일 훈련 중 실수했다는 이유로 욕설을 했다”고 했다.손 감독이 기본기 훈련을 잘 못한다는 이유로도 욕을 했다는 주장도 했다.

C군 측은 지난 3월 9일 A코치가 허벅지 부위를 코너킥 봉으로 때려 2주간 치료가 필요한 상처를 입었다고도 했다.또 아카데미 소속 선수들이 함께 사는 숙소에서 B코치가 엉덩이와 종아리를 여러 차례 때렸다고도 했다.

이 사건을 수사한 강원경찰청은 지난 4월 중순 손 감독 등 3명을 검찰에 송치했다.

손웅정 감독 측은 “최근 아카데미 훈련 도중 거친 표현과 체력 훈련 중 이뤄진 체벌에 관해 현재 수사가 진행 중”이라며 “마음의 상처를 받은 아이와 그 가족분들께 깊은 사과의 뜻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어 “다만 고소인의 주장 사실은 진실과는 다른 부분이 많기 때문에 아카데미 측은 사실관계를 왜곡하거나 숨기지 않고 가감 없이 밝히며 수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있다”며 “제 모든 것을 걸고 맹세컨대 아카데미 지도자들의 행동에 있어서 아이들에 대한 사랑이 전제되지 않은 언행과 행동은 결코 없었다”고 했다.

마키마 픽시브

:중국 안후이성 추허강에서 물고기와 새우가 집단 폐사한 것과 관련해 관영매체 CCTV가 담당 공무원들과 진행한 인터뷰 내용이 뭇매를 맞고 있습니다.

미카마,GTAA 회원사의 고객은 세계 50개국 약 13억명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