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광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북 임실군청 전경.
【파이낸셜뉴스 임실=강인 기자】 전북 임실군은 여름 폭염으로부터 인명피해와 시설물 사고 예방을 위한 종합대책을 본격 추진한다고 17일 밝혔다.
기상청에 따르면 올 여름은 따뜻한 남풍류 유입 가능성이 높아 평년보다 더울 것으로 예상돼 피해가 우려되고 있다.
이에 임실군은 오는 9월30일까지 폭염대책 기간으로 정하고 관련 부서와 합동 전담팀을 구성해 폭염특보 발령 시 비상근무 체계 유지와 상황관리를 위한 대응체계를 구축했다.
무더위쉼터인 경로당과 마을회관 등 복지시설 319개소와 읍·면사무소 13개소 등 332곳에 대한 냉방기 등을 점검하고,아시안컵 광고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횡단보도와 도로변 등에는 그늘막을 설치했다.
이어 도로 복사열 감소와 미세먼지 저감 효과가 있는 살수차를 운영한다.노인돌보미와 자율방재단,아시안컵 광고이장 등으로 구성된 재난도우미를 운영해 군민 건강 상태도 살핀다.
심민 임실군수는 “폭염 대비로 군민들이 무더운 여름을 불편 없이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아시안컵 광고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아시안컵 광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냥 서로에 대해서 조금만 더 궁금해하고 생각해보자는 거였는데 그게 그렇게 어려웠어?”라며 연애하던 시절 상처받았던 마음을 서럽게 털어놔 보는 이들의 가슴을 아프게 만들었다.
아시안컵 광고,앞서 스타 작곡가 신사동호랭이가 23일 숨진 채 발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