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이스라엘2부리그

【wk리그 순위】- fc 트벤터 경기

NO.1: wk리그 순위

백원국 국토부 차관,wk리그 순위구성역 찾아 시설‧운영 상황 점검

백원국 국토교통부 2차관이 29일 오전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A 노선이 개통한 구성역을 찾아 현장 점검을 하고 있다.[사진 연합뉴스]
백원국 국토교통부 2차관이 29일 오전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A 노선이 개통한 구성역을 찾아 현장 점검을 하고 있다.[사진 연합뉴스][이코노미스트 박관훈 기자]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A 구성역이 29일 영업을 시작하면서 수서~동탄 구간이 완전 개통됐다.이날 백원국 국토부 2차관은 구성역을 찾아 시설과 운영 상황을 점검했다.

국토교통부는 29일 오전 GTX-A 구성역의 영업을 본격 시작하고 이용객의 안전과 편의성 확보를 위해 신설 역사의 시설물 및 운영 현황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구성역은 지난 3월 30일 최초 개통한 GTX-A 수서~동탄 구간에서 미개통된 역사였다.이후 국토부는 영업 시 운전,이용자 점검 등을 계획대로 마쳤다.이날 동탄역에서 출발한 첫 GTX 열차가 오전 5시 37분에 구성역에 도착하면서 본격 개통됐다.

이날 백원국 국토부 2차관은 구성역을 찾아 승강장,환승통로,wk리그 순위대합실 등을 살폈다.백 차관은 구성역을 처음 이용하는 시민과 소통하며 “구성역 개통을 오랫동안 기다려 주신 용인특례시 시민들께서 편리하고 안전하게 GTX-A를 이용할 수 있도록 원활한 역사 운영과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백 차관은 “GTX-A 구성역은 용인특례시의 플랫폼시티,반도체 메가 클러스터 등을 잇는 핵심 교통거점으로서 용인특례시의 지속적인 발전에 중요한 구심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개통 이후에도 복합환승센터 구축,wk리그 순위연계교통망의 지속적 확충 등을 직접 챙겨 GTX가 이끄는 수도권 공간 혁신의 모범사례로 만들겠다”고 설명했다.

점검을 마친 백 차관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국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불철주야 전력을 다한 현장 관계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현장 관계자를 격려했다.이어 “하루라도 빨리 수도권 시민들이 GTX-A 노선을 온전히 이용하실 수 있도록,wk리그 순위올해 말 운정~서울역 구간의 적기 개통과 함께 GTX 삼성역에 대한 공기단축방안 강구 및 철저한 공정관리 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wk리그 순위

:이번 계약을 포함해 에어버스 A321neo 50대, 보잉787-9 10대, 보잉787-10 20대, 보잉737-8 30대 등 총 143대 신형기를 도입할 계획이다.

wk리그 순위,이번 간담회는 올해 보험회사 CEO와 갖는 첫 간담회로 지난해 간담회 이후 개선 결과를 전달하고 보험권 당면과제 등 주요 현안을 논의하기 위해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