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스터 시티 대 허더즈필드 라인업
28일 대구 동구 한 복합건축물에서 불이 나 20명이 다치고,허더즈필드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46명이 한때 옥상에 대피했다.
이날 오후 12시 43분쯤 대구시 동구 신천동 지하 1층,허더즈필드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지상 6층짜리 건물 2층에서 불이 나 건물 3층에 있던 20대 여성 1명과 5층에 있던 80대 여성 1명 등 16명이 연기를 흡입해 인근 병원에 이송됐다.
건물 계단에 가득찬 연기로 미처 빠져나오지 못한 46명은 한때 옥상에서 구조를 기다렸다.
이들은 화재가 완전히 진화된 뒤 소방 당국 유도 아래 공기 보조마스크를 쓰고 1층 건물 밖으로 빠져나왔다.
소방당국은 소방차 33대,허더즈필드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인력 93명을 동원해 오후 1시 21분쯤 불을 완전히 진화했다.
이 건물에는 사찰 포교원과 건축사무실 등이 입주해 있다.
대구소방안전본부 관계자는 “화재 발생 당시 포교원에 계시던 어르신 다수가 긴급히 옥상으로 피신해 큰 피해가 없었다”라며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레스터 시티 대 허더즈필드 라인업
:대만에 이미 50만명 가까운 외국인 노동자가 있지만, 중국과 심각한 갈등 관계를 빚고 있는 인도의 노동자가 대만에 대규모로 진출하는 것은 시진핑 정권에 불편한 소식일 수밖에 없다.
허더즈필드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리포트]삼성전자가 미국 반도체법에 따라 보조금 약 60억 달러, 우리 돈 8조 원 이상을 지급받을 전망이라고 블룸버그 통신이 복수의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습니다.